[KR#386]운보의집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미스터션샤인에 나왔던 운보의집 ㅎㅎ
아주 오래전에 한 20년전 가보구 첨가봤는데, 많이 변했더라구요 ㅋ

날씨가 추우니 사람도 없고 조용하니 좋네요..봄되면 사람 많을 듯요 ㅎ

요기가 그 미스터션샤인에 나왔던 미공사관.
딱 들어가는 순간 이렇게 작았나?
실제로 보니 엄청 작은데, 사진 찍으니 그 티비에 보면 그대로네요 ㅋㅋ

미공사관으로 나온 이곳 ㅋㅋ
그때의 드라마속에 있는듯 해요.

미술관도 자세히 둘러봤는데, 그림들도 새롭고 재미나더라구요..
김기창화백의 연혁도 자세히 보구..
저희아빠랑 이름이 똑같아서 예전부터 친근감이 좀 있었죠 ㅋㅋ

정원에 나무들도 많고 큰인형(?)모형들도 많고 천천히 걸어다니면서 구경하기 좋아요..

또 한쪽면의 계단을 오르고 오르다 보니 한참을 올라갔어요..
김기창화백의 부부묘가 있네요..산꼭대기에 ㅋ

이런사실도 알았네요 ㅎ
1만원건에 있는 세종대왕을 김기창화백이 그리셨다는 사실. 와~~~~우..
다들 아셨나요? 저만 모른거 아니죠?ㅋㅋ

팜블렛에 나온 곳을 천천히 자세히 둘러보며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꼭 한번 가보시라구 추천해 드립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원군 내수읍 형동2길 운보의집



[KR#386]운보의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 드라마를 안 봐서 잘은 모르지만...가까우면 구경 함 가보고 싶네요 ㅎ

ㅋㅋ창원에서는 많이 멀죠 ㅋㅋ
여기 근처도 구경할만곳 많으니 날 좋아지면 1박 가족 나들이 어떠세요 ㅋㅋ

우와.. 저기서 유진 초이가 나올 것만 같네요. 그런데 뜬금없이 마릴린먼로 동상이;; 무슨 연관이 있는건가요. ㅎㅎ

유진초이 ㅋㅋ다 생각나더라구요 ㅋ
먼로가 3명이나 있어요 ㅎ다 사이즈도 달라요..

오~ 여기 한번쯤 가보고 싶습니다 ^^
come here~~ 이러면서 들어가야 하나요 ㅋ;;

ㅋㅋ꼭 한번 가보세요.

김기창 화백이 만원의 세종대왕을 그렸다는건 첨 알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요 ㅎ깜짝 놀랬어요..
주위에 물어보니 다들 모른거 있죠 ㅋ뿌듯했어요.

앗 정말 미스터션샤인에서 봤던 그대로네요,,
꼭 한번 가보고싶어요..
드라마의 감동을 느낄수 있으려나요^^?

감동 와요..그장면들이 다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주말일욜 마무리 잘 하세요.~~

내 귀하에 여행기에 예전 열열시청했던 그 드라마가 생각났소
잘 봤구려 - 카카션사인

보클하고 가요~~

ㅋㅋㅋ감사하구려..

저도 새로운 사실을 배우고가네요^^

공부하나 했지요 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세먼지 주의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22.47
ETH 3049.10
USDT 1.00
SBD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