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41]미리내성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주말 나들이 다녀왔어요 ㅎ
날도 따뜻하고 벗꽃도 볼려고 했는데,
위지방은 벗꽃이 아직 하나도 없더라구요 ㅋ
제가 사는 동네는 아주 활짝펴서 사람들이 장난아니게 많더라구요..
나들이 끝나고 돌아오는길에 저희동네 벗꽃 구경했네요..차로 슬슬...ㅎㅎ

미리내성지 엄청 크더라구요.
성지라고 하는데는 첨 가봤는데, 엄마는 성당 다니셔서 가끔 성지순례 가시긴하던데..

산책하며 구경하기 좋네요.
날씨도 딱 걸을정도로 흐리고요.

시원시원하게 뚤린 미리내성지.
구경오신분들도 많네요.
타지에서 성지순례오신 단체들도 보이고요.

김대건신부님의 상도 있고요.
초등시절 사회책에 나왔었죠..ㅎㅎㅎ

곳곳에 경당도 있고요.
꽃피고 낙엽지면 풍경이 더 멋지겠어요.

간만에 좋은곳으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어릴때 성당 다니던 기억도 새록새록 나고요.
지금은 발길 뚝 ㅋㅋㅋ

열심히 기도하시는 엄마위해 선물도 사왔어요..엄마가 엄청 좋아하셨다는요 ㅎ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안성시 양성면 미리내성전



[KR#441]미리내성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 성지가 안성에 있군요..시간되면 다녀와야겠어요..

네 안성이예요.
서울에서 한시간 정도 걸릴걸요..
산책하기도 좋구 근처에 노주현배우님의 까페도 있어요.음식 진짜 맛나요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즐건휴일 보내시고 계시죠?

마음이 차분해지겠어요. ㅎㅎ 어머님 선물인 대체 어디에 쓰이는 건가요?? 책갈피로 생각해봅니다.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책갈피 맞아요..성경책 보실때 사용하시라고요 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