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61]안성 팜랜드 이런곳이구나!!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오늘 진짜 덥네요..한여름 날씨더라구요.
안성팜랜드 나들이 다녀왔죠, .
이런곳인줄 모르고 어른 2명이 갔네요.

인터넷 좀 자세히 보고 갔어야 했는데,
무작정 이름만 알고 갔더니 ㅋㅋ
아이들의 천국이네요 ㅋㅋㅋ

아이들 델고 온 가족들 가득합니다.ㅎ
이왕 왔으니 한바퀴 휙~~~ 돌아 봅니다..
입장료는 왜케 비싼지..대인 12,000원
소인도 1만원이더라구요.넘 비싸요 ㅠㅠ

노래도 동요만 나와요...ㅎ

곳곳에 아이들 놀이터 가득합니다.
진짜 놀이기구들이 다 작아요..ㅎㅎ
어찌나 기엽던지 ㅋㅋ

양은 실컷 봤네요.
양을 그렇게 가까이서 본거 거의 첨인듯요.
양가죽 ㅋㅋ생각나네요.
냄새는 좀 났지만,가축들도 많아요.

푸른자연에 가축들이 마구 뛰어 놀죠.
아이들은 가축들 먹이 주는 체험도 하고요.
진짜 아이들을 위한 공원이네요.

지금 호밀밭 축제 한다는데 어디야 둘러봤는데...
이거라네요..
엥????
걍 녹색풀밭이던데ㅋㅋ
사람들이 저 풀밭 사이에서 사진 찍더라구요..
내가 생각한건 노란밀밭일줄 알았는데 말이죠 ㅎ

어른 둘이 놀기엔 적합하지 않았지만, 나름 색다른 경험 했죠 ㅋㅋ

비싼 입장료 내고 1시간 있었나..
그것도 커피 마시면 쉬었지만요 ㅋ

아이들이랑 나들이 하며 놀기 좋은곳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안성팜랜드



[KR#461]안성 팜랜드 이런곳이구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동심으로 돌아가보고 .. 괜찮은 추억이 될거에요 ^^

네, ㅋ전 좋았는데, 친구는 영 ㅋㅋ

완전 여름이 왔나 봄~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완전 여름이더라구요 ㅋ
긴팔은 나만 ㅎㅎ

어른둘이서 12000원내고 가기에는 ㅠㅠㅠ 하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최고네요. 좋은 곳 또 하나 알아갑니다.

입장료 진짜 비싸요..어른들한테는 넘 아깝죠 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