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538] "2019 청원생명축제"를 즐기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2019 청원생명축제"을 다녀왔습니다...
11회째인데 처음 가봤네요 ㅋㅋ
해가 늬엇늬엇 넘어가는 주말 저녁인데, 여전히 축제장은 사람들로 북적북적합니다.

6시 이후는무료입장이라 매표소는 한가합니다..

9/27~10/6 (10일)동안 열리는 축제장
다양한 행사가 매일매일 가득합니다..
오창 미래지 공원에서 열리는 축제장이
생각보다 길데요...

걸어가면서 구경 하고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오니 다리가 좀 아픕니다.ㅋㅋ
쉬엄쉬엄 구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구경 시작합니다. 처음 시작이
닭강정에 맥주 한잔.

완전 땡기지만, 이제 시작이고 갈 길이 아직 멀어 눈으로만 먹고 마셔봅니다.

길 따라 걸어가면 코스모스가 너무 예쁜게 가득피었습니다.

코스모스를 여기서 이렇게 볼 줄이야....

아저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 돼요~~~
음주운전입니다요.

축제장의 하이라이트 시집가는 날~
꽃단장한 신랑, 신부,
생김이 좀 ㅋㅋㅋ

꽃탑으로 꾸며진 생명의화원입니다.
꽃뿐만 아니라, 포토 존도 있어요...

제1매표소를 지나면 있는 어린이 체험 마당과, 사회적기업판매부스들이 있는데,
어린이 수족관체험부스에 어린이들이 진짜 많더라고요....

생명농업관 부스에는 간식거리 먹을게 진짜 많습니다...
엄마가 좋아하는 뻥튀기와
젤로 맛있게 먹었던 딸기 슬러시와 군밤...
딸기슬러시 완전 강추드립니다.ㅋㅋㅋ

간식거리 사들고 걸어가다 보면 산꼭대기 위에 불빛으로 화려한 폭포가 저녁 무렵 되니 멋집니다..

실내에도 구경할게 많아요...
생명농업관 과 도시농업관이 있는데,
저는 들어가지는 않았어요 ㅋㅋ
보는 것보다는 먹거리 즐기기 위주로 구경하기 바빴거든요 ..

청원생명축제에서 파는 고기가 그렇게 좋다는 소문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죠
맛나 보이는 한우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고기들 ㅋㅋㅋ
진짜 고기 좋더라고요...

새마을회에서 운영하는 한식뷔페 식당과 축산물판매장에서 고기 구매 후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셀프식당입니다.

주말이라 얼마나 사람들이 많은지 발 디딜 도 없더라고요.

농특산물운영본부에서는 농특산물을 구매하시면 주차장까지 배달 서비스도 합니다..

전통체험마당에서는 대장간, 말타기, 농기구 체험 등 다양한 전통체험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나도 말타기하고 싶다고....

청원생명쌀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
택배, 배달도 가능합니다.

주무대에서는 매일 매시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됩니다..

먹거리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ㅋㅋㅋ
인삼튀김, 회오리 감자, 감자튀김 등. .

직원들이 인삼튀김을 한가득 사가지고 왔는데,,인삼 향이 어찌나 강한지....
고소하니 맛있다면서 하나 먹고 나더니, 그동안의 피로가 싹 풀린 느낌이었다고 하네요 ,

색깔이 너무 예쁜 햇고구마들.
요즘 햇고구마가 참 맛있을 때죠....

표고버섯 맛있었다고 언니가 꼭 사 오라고 신신당부했죠...

하나하나 자세히 구경하다 보니 너무 배고프네요..
대학생들이 파는 영양 된장밥삽겹살마리튀김과 떡볶이입니다.

먹음직스러운 그림만큼 맛도 그래야 하는데.,,,약간은 부족한 맛이었지요...

아직 배우는 학생들이라 가만을 하고 먹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지는 벌꿀 아이스크림입니다..
진짜 엄~~~~~~~~~청 달달했다는.

광장에서는 사물놀이도 하고요,
곡물탈을 쓴 친구들이 사진도 찍어줍니다.

퍼레이드도 하는데,,,
시간대가 안 맞아서 못 봤습니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축제장.....
저녁때라 그런지 푸드트럭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스테이크" 진짜 많이들 먹더라고요...
1천원 하는 맥주랑 먹으면 아주 딱이죠.

"닭강정"
닭강정 맛있어 보이는데,,,,
행사가 끝나기 전에 꼭 먹어야 할 간식입니다..

깜찍한 핑크 차량..... 커피차입니다..
컵홀더, 뚜껑도 다 핑크였다는.....

스테이크....거기에 1천원의 맥주 한 잔.... 환상의 조합이죠!!!!!
노을 지는 저녁에 야외 파라솔에서 먹는 한 잔.
이맛 , 이 분위기 잊을 수가 없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오창읍 청원생명축제



[KR#538] "2019 청원생명축제"를 즐기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잘 꾸며 놨네요 축제엔 먹거리도 빼놓을수 없죠 ㅎㅎ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축제네요. 주차장 배달서비스도 좋고 한우도 좋고 ㅎㅎ 대학생들 솜씨가 완벽할 순 없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