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커피엑스포&디디쇼 관람하기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예요. 오늘은 코엑스에서 열린 커피엑스포&디디쇼 전시를 관람했어요. 우리 회사가 커피랑 직접 관련은 없지만 카페 사장님들 대상으로 하는 사업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ㅎㅎ

우리나라 커피 산업이 엄청 성장해서 관련 기업들이나 종사자들 정말 많은것 같아요.

코엑시 전시관 1층에서 커피관련 업체들이 많았는데... 저는 커피도 라떼가 들어간것만 마셔서 쭉 둘러보고 디저트를 전시하는 3층으로 이동했어요.

3층은 커피와 함께 먹을만한 디저트류와 커피 업체들이 있었는데... 역시 여기가 먹을만한게 많네요. ㅎㅎㅎ

케이크류, 머랭쿠키, 마카롱 등 달달한 디저트들이 제 시선을 뺏더라고요. 시식용 디저트들을 조금씩 맛보고 퇴근 시간이 가까워져서 칼퇴했네요 ㅎㅎㅎ

오늘 불금인데 날씨도 풀렸으니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제 슬슬 트립스팀이 활기를 띄겠네요^^



코엑스 커피엑스포&디디쇼 관람하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커피향이 가득하겠네요.^_^
전 커피는 무조건 달달한거~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달달한거 좋아해요 ㅋㅋ

저는 안 달달한 것 입니다.

저는 기계전시회만 다녀서 이런재미가 덜한데 커피나 식료품 전시회는 참여업체들이 아무래도 시식용으로 많이 준비할테니 좋을거 같아요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커피쪽보다 디저트쪽이 시식이 많더라고요^^;

커피 좋아하는 분들은 가볼만한 곳이겠네요^^
시식용 디저트들 맛도보고... 듬으로 칼퇴까지~ 행복한 하루네요^^

네~ 집에 일찍가면 행복한 하루죠 ㅋㅋㅋ

이탈리아 커피가 맛있대서 1일 1잔은 해보고 있는데 느끼는 점은 한국커피도 참 맛있는거구나에요. 하하항. ㅋㅋㅋ 제가 막입인지 큰 차이를 모르겠네요. 커피 박람회 재밋겠어요!!

이탈리아 커피가 산미가 좀 있는거 아닌가요? 저도 막입이라 큰 차이는 못느껴요 ㅋㅋㅋ

이제는 카페도 무인화 시대인가봐요 ㅎ 저번에 우연히 로봇이 커피 내려주는거 봤었는데 무인화시스템 사진이 눈에 띄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달콤커피가 로봇커피를 만들었죠... 몇년 더 지나면 많은 식당들은 무인화가 많이 적용될꺼에요^^;

행사장안에 커피향기가 가득하겠어요??^^

공간이 넓어서 커피향이 많이 나진 않지만... 커피는 실컷 구경했네요 ㅎㅎㅎ

커피엑스포도 다있어내요?? ㅎㅎ

이런것도 했군요ㅎㅎ여러가지 행사들이 많네요~

코엑스는 연중 행사중이죠^^;

기회가 되면 이런 전시회 가보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