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 갯벌체험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예요. 오늘은 지난주말 다녀온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갯벌체험을 소개해 드릴께요~

방아머리해수욕장은 서울에서 가기에 2시간이 안걸리는 곳으로 시화호 방파제를 따라 들어가면 바로 나와요~

이곳은 해변에 텐트를 칠 수 있고 해변 바깥쪽에선 취사고 가능해요. 고기 구워먹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ㅋㅋㅋ

여기 갯벌은 발이 막빠지는 곳이 아니지만 장화를 신으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맨발로 놀았어요~

갯벌에 게들이 많을줄 알았는데 없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고동 껍데기에 사는 집게와 작은게 두세마리 잡았어요.

그래도 아이들은 재미있게 잘 놀더라고요~ 집게 좀 잡고 해변가에서 모래 놀이도 했어요.

마지막으로 갈매기들에게 새우깡을 던져줬어요. 아이들 입에도 많이 들어갔고요 ㅋㅋㅋ 갯벌체험에 갈매기 새우깡 주기까지 당일치기로 신나게 놀다왔어요~

이번달 말에 친구들과 부부동반 안면도를 가는데 더 기대가 되네요.^^;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 갯벌체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근교 해수욕장이라 좋죠~

주말에 근교 바닷가 가는거 좋죠. 차 막히는거 빼고요^^;

벌써 해수욕장을 개장했군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해수욕장 개장은 아니고 그냥 놀러간거예요. ^^

벌써 텐트족에 반팔에 반바지... 완전 여름이네요.
갈매기들도 함께 신난것 같습니다.^^

이제 여름이죠~ 낮엔 반팔반바지 입어야해요^^;

가족과 함께 하기 너무좋은 곳이네요. 취사가 가능한것이 땡깁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료고 취사가 가능하긴한데... 씻는곳이 잘 갖춰지진 않은것 같아요 ㅡ.ㅡ;

갈매기는 꽤 커서 무섭던데 아이들이 잘 노네요 ㅎㅎㅎ 유람선에서 새우깡 줄때 엄청 하나주고 쫄고 하나 주고 쫄고 했던 기억이 납니당 ㅋㅋ

아이들은 갯벌에서 맨발로 잘 노네요..

갯벌은 발이 안빠져서 좋았어요~

애들한테 저만한 놀이가 없죠. 자연 체험과 재미를 동시에 주는 우리애들도 한번 시켜줘야 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