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삼패공원 연날리기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주말이 되면 나들이를 자주 가게 되는데요. 작년에 자주 갔었던 곳인데 한동안 날이 추워서 안 갔었어요. 하지만 따뜻한 봄이 오면서 날도 좋아지니 아이와 함께 놀러 가기 딱인곳이라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주말에 나들이 다녀왔답니다. 요즈음 준혁이가 인라인스케이트를 배우고 있는 중인데요. 얼마 전에 장비도 구입했습니다. 인라인 연습도 하려고 공원을 찾았답니다.


요즘은 보호장비가 손목 보호대도 있더라고요. 보통 무릎 보호대, 팔목 보호대, 머리를 보호하는 헬멧밖에는 못 봤었는데 손목 보호대도 이왕이면 하시는 게 아이의 안전을 위해서 좋을듯싶었습니다.


바람도 불어서 시원하고 전 인라인 타고 다니는 준혁이 따라다니느라 조금 힘이 들었답니다. 중간중간에 핸드폰을 이용해서 사진도 찍고.^^


연은 공원에서 7천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와이프가 열심히 얼레 사용법을 알려줬답니다. 근데 와이프도 잘 모르더라고요. 엉뚱하게 알려주길래 제가 제대로 알려줬답니다. 와이프도 자기도 해본 적이 없어서 제대로 몰랐었다고 ㅋㅋ

사진에 보이는 게 준혁이가 날린 연이에요. 상당히 멀리 날렸답니다. 이날 바람이 잘 불어서 쉽게 날릴 수 있었어요. 그리고 얼레를 하나를 공짜로 주셔서 얼레 2개를 연결해서 날렸답니다. 그래서 엄청 높이 하늘까지 연을 날릴 수 있었답니다.ㅋㅋ


여태껏 여러 번 왔었는데 이곳에 자작나무 숲이 있는 것을 처음 알았답니다. 준혁이 인라인 타는 거 따라오다 보니 평상시에는 안 오던 길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이곳에 힐링 할 수 있는 자작나무 숲이 있었어요. 물론 규모가 작긴 했지만 이곳을 산책하시는 분들이 제법 계시더라고요.

자전거도로도 잘 돼있어서 자전거 타기에도 딱일 거 같더라고요. 전문적으로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 아이와 함께 타는 아빠 등등..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탔었는데 준혁이도 자전거 가지고 와서 타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요즘 네발자전거만 타다가 이제 두발자전거를 배우기 시작했거든요.ㅎㅎ

이날 삼패 한강공원에서 아이와 연날리기도 하고 인라인도 타고 너무 즐거운 하루였었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삼패동 고산로 184-1



남양주 삼패공원 연날리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자작나무 숲길이 멋진데요~

남양주는 별내 카페거리밖에 안가봤는데 공원도 정말 잘되어있네요!!
혹시 주차시설이 잘 되어있는지 여쭤봐도 될런지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주차장 무료에여 간혹 주차장자리 없을때 있는데 알아서 잘 주차하면됩니다

감사합니다!

완전군장 하셨네요.ㅎㅎ
인라인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아드님을 위해 큰 투자하셨군요.
연날리기는 요즘 어린이들에겐 참 귀한 놀이가 된것 같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연날려본적이 언젠지 모르겠어요 ㅎㅎ
행복한 하루보내신듯!!^^
오늘도 좋은날되셔요~~

자작나무커지면 아룸다운 길이 될거 같습니다~^

아이에게 "연날리기"라는 추억을 남겨주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