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10분 여행 #24 - 12월의 호수공원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허리 통증이 있어 어제 병원에 다녀왔는데, 호수공원 근처였습니다. 집으로 가는 길에 오랜만에 호수공원에 잠시 들러 보았습니다. 날씨가 흐렸지만, 자주 올 수는 없었기에 아쉬운대로 스마트폰을 들고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호수공원 입구

정발산역 부근에 있는 문화공원에서 호수공원으로 연결되는 다리를 지납니다. 첫 사진부터 어둡게 찍히기 시작했습니다. 제 마음도 덩달아 무거워집니다. 좀 더 예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호수공원은 가끔 오지만, 뭐가 있는지는 잘 모르고 있네요. 위 사진을 참고하고 다음에는 어디로 갈지 생각을 하는 것도 좋겠어요.



산책길

입구를 지나 넓은 산책길을 둘러봅니다. 나무들은 앙상한 가지들을 보여주고 있어 겨울이 왔음을 실감합니다.

저 멀리 MBC도 보입니다. 그 곳에서는 어떤 프로그램들이 만들어지고 있을까요?



호수 근처

이제는 호수 가까이 가 봅니다. 날씨가 흐려서 호수도 쓸쓸해 보입니다. 하늘이 맑으면, 호수도 푸근해지겠지요.

어제 찍은 사진들 중에 가장 쓸쓸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사진입니다. 제 마음이 쓸쓸한 건 아니겠지요?

호수 건너 보이는 새 아파트 단지들입니다. 아직 완공되지 않았구요. 내년에 일부 아파트들이 준공될 예정입니다. 해외에서 찍을 수 있을 법한 사진이 우리나라, 그것도 제가 사는 도시에서 찍을 수 있다니 기분이 참말로 묘했답니다.



끝으로...

점심 시간이 다 되어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눈내리는 날에 호수공원에 올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2동 호수로 일산호수공원



도리안의 10분 여행 #24 - 12월의 호수공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호수공원이 엄청 쓸쓸해보입니다. 두둥!!!! 도리안님 어제 일산에서 큰 사건이 있었는데 별일 없으시죠?????(어제 난리도 아니였네요~)

그 쓸쓸함은 우리들의 마음이 반영되어서인지도 모르겠어요. 다행히 저는 현장에서 멀리 있었습니다. 야근하느라... ㅠㅠ

@검색 호수공원

안녕하세여. @steem.apps입니당. 요청하신 구글 내 스팀잇 [호수공원] 검색 결과에요~♥

1. haboyo님의 도심 속 힐링공원~ 세종호수공원!
2018년 6월 16일 ... 작년부터 가보고 싶었지만 거리가 있어서 미뤘던 장소!! 바로 세종시에 있는 세종호수공원에 다녀왔어요~ ^^. 제가 사는곳(천안)에서 세종시까지는
2. darkhorse81님의 일산호수공원에서 아이들과 공짜로 물놀이하기!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다크호스입니다. 오늘은 어제 아이들과 다녀온 일산 호수공원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일산 호수공원에 음악분수가 ...
3. steem.com님의 순천 호수공원
순천 호수공원 분수대와 조경이 잘된 소나무 등 공연을 즐길수 있는 관람석과 좋은 무대가 설치 되어 있는 공원에 처음 들려 힐링의 시간을 같고 멋진곳 사진 촬영도 ...
4. omdy님의 고양국제꽃박람회-일산호수공원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다녀왔다. 매년하는 꽃박람회는 연애할때 처음가보고 이번이 두번째이다. 고양시 주민이면 사전예약을 통해서 6천원에 갈수있었는데 우리는 ...
5. no1smile님의 광교호수공원
서봉숲속공원을 한바퀴 돌고 광교호수공원으로 왔습니다 20180505_140113.jpg 웨건을 타고 출발합니다 주차장이 붐비기 때문에 걸어가는게 좋습니다
6. sj3589님의 호수공원 둘레길 완주!!
단지내 헬스장에서 런닝머신 위에서 뛰다가, 오늘은 큰 맘 먹고 호수공원에서 10km A코스에 도전.. 타이머를 맞추고, 어깨에 핸드폰을 감싸고 7시30분경부터 가볍게 ...
7. leekowoon님의 일산 호수공원
목요일오후에 벚꽃구경을 하러 호수공원에 왔어요 호수공원도 벚꽃길이 아주 멋지지요~ 저 멀리 벚꽃길이 보이네요 오늘따라 호수가 유난히 반짝거려 너무 아름다웠 ...
8. lky님의 호수공원 나들이.
이사준비로 아이에게 소홀한 요즘. 오늘은 마음먹고 놀아주기로 합니다. 아침 10시가되어 아이에게 먼저 제안했죠!! 우리 호수공원가서 자전거타자!! 그래!! 아싸뵹~!
9. girlgood님의 천안에 호수공원이 있다고 해서 갔다온 배경사진
경치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예전에 천안에서 일했던 친구와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거기서 경치가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하실래 한번 들려보았지요 정말.. 장관이네요 ...

himapan님이 dorian-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방콕의 길거리 부적 시장 그리고 아무말 이벤트 277회

...니다. 감사합니다.
  • kibumh
  • bluengel
  • gfriend96
  • hanculture
  • dorian-lee+ jungch98
  • himapan
    soosoo님의 보팅 지원을 당분간 만류 하였으나(수수님의 파워유지가...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자나깨나 허리 조심하세요ㅠㅠ 힘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야 하는데 철야를... ㅠㅠ

고양시 호수공원도 아름답군요~
세종시 호수공원 말씀하시는줄 알았네요~ ㅎ

아.. 지역 이름을 같이 써야 혼동이 없겠네요.

호주주변이 멋지네요.
추워서 그런가 사람들은 안보이네요.

호수 주변은 특히 더 추웠어요.

호수공원 가보긴 했는데 근처만 맴돌다갔네요...ㅜㅜ
덕분에 호수구경 잘했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크네요 호수가. ㅎㅎ

종종 보여드립죠. ㅎㅎㅎ

날이 좋았음 더 이뻤을텐데 아쉽아쉽

맑은 날 가서 멋진 사진을 반드시 찍어 오리옹

흐린 날의 공원은 이런 모습이군요.
매일의 색이 다르니 늘 새로워서 좋습니다.
도란님 오늘도 화이팅요!

맑은 날이 있으면 흐리거나 비오는 날도 있는 거죠. 저마다 좋은 점이 있으니 각기 다르게 즐겨야죠.

새벽 4시까지 화이팅!!
하고 집으로 왔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