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했던 안목해변 커피거리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려분

'여기 가볼래?'입니다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ㅎㅎ

글쓰기 앞서 팔로워 해주시면 댓글로

팔로워 했다고 알려주세요!

맞팔하겠습니다~

얼마전 안목해변을 다녀왔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한적했어요

날도 좋아서 바닷물이 참 맑네요

바닷물에 발을 적시고 싶었는데

물도 차갑고 모래로 뒤범벅이 될거같아

눈으로만 감상하기로 했어요ㅋㅋ

안목해변 뒤쪽으로 카페가 줄지어 있는데요

이곳이 그 유명하다는

안목해변 커피거리에요

작년 성수기때 왔을때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

지금은 조용해서 좋네요ㅎㅎ

앉아서 여유롭게 바다를 볼수있는

흔들의자도 있었어요

저는 커피한잔 사들고

잔잔한 파도소리 들으며

기분좋게 힐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강릉시 견소동 안목해변



화창했던 안목해변 커피거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강릉의 안목해변은 커피로 유명하죠. 여행기를 보고 있으니 예전에 갔던 기억이나네요~^^

강릉에 있는 곳이군요! 경포대 해수욕장!! 저기 흔들의자에 앉아서 커피 한 잔 마시면 참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