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방콕 여행 #8-1. 신나는 놀이시설과 편안한 휴식 공간이 있는 곳, Chatrium Residence!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잊을만하면 방콕 여행기로 돌아오는 파치아모입니다~^^; 쓰고 싶은 말은 많은데 이제 슬슬 마무리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방콕에서 제일 오랜 시간을 보내면서도 더더더더 눌러있고 싶었던 곳인 차트리움 레지던스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차트리움은 방콕 시내를 기준으로 남동쪽으로 제법 거리가 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콕 여행 중 시내쪽으로 일정을 잡으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거리가 있어 추천드리기는 어렵지만 개인적으로는 지상철 이용하기가 용이하고 태국의 택시는 저렴하기 때문에 지리적 위치를 크게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이 즐길 공간이 충분한 곳!!을 우선으로 찾다보니 차트리움이 적격이어서 조식 포함으로 바로 예약을 잡았습니다. 이벤트 특가로 취소가 불가한 상품으로 예약했었는데 여행 전 여러가지 문제로 여행이 취소될까봐 조마조마 했었습니다;;ㅎㅎ 저처럼 염통이 쫄깃해지는 기분을 느끼지 않으시려면 여행 계획 세우실 때 항공권과 숙소는 잘 알아보시고 예약하시길 바라요~^^;;

차트리움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수영장~!! 1일 1물놀이를 즐길 정도로 수영장을 좋아하는 아이들 덕분에 체력소모가 엄청났습니다!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엄청나게 처묵처묵했더니 단기간에 살이 떡상하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체력소모가 큰 만큼 아이들이 활기차게 잘 놀고 잠도 잘 자서 여행기간 내내 에너지 넘치게 생활했습니다~^^

수영장은 50cm정도 깊이의 어린이 풀장과 1m 내외 깊이의 풀장으로 구분 되어있는데 겁없는 아이들은 계속 깊은 곳으로 가려고 하더라구요. 둘째는 처음에 겁을 먹고 품에 꼭 안겨있으려고만 하더니 형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는 것을 본 후에는 물 먹는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뛰어듭니다;;; 아이들 튜브가 없어서 계속 곁에 붙어있거나 안고 있었더니 아이들과 더 돈독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살을 맞대면 더 친밀해지고 심리적 안정감이 높아진다던데 아이들뿐만 아니라 저 역시도 오랫동안 심리적 안정을 누렸습니다~^^

수영장 주변으로 나무들이 우거져있는데 새들이 앉아서 노래를 불러주기도 하고 가끔씩 다람쥐들이 뛰어다닙니다(화질이 구리지만 찾아보세요~! 제일 먼저 찾으시는 눈썰미가 좋은 밋님에게는 1스달 고고). 수영하다 말고 동물친구들을 한참동안 구경하기도 하고, 잡아 보려고 열심히 뒤쫒다가 날려버리기도 합니다^^

수영장을 가로지르는 다리와 주위에 나무들이 우거져있어 왠지 모르게 운치가 넘쳐 보여요. 저와 아내님이 함께 서있으면 견우와 직녀같아 보일 듯~^^;;
방콕 어느 곳이던 나무들이 울창해서 그런지 초록초록한 모습만 봐도 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차트리움은 수영장, 어린이 놀이터, 식당, 헬스클럽 등 레지던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전부 초록으로 덮여져있어 어느 곳을 걸어도 상쾌한 산책로가 됩니다~^^ 그냥 걷기만해도 몸과 마음이 힐링되던 공간~! 또 가고 싶네요!!

수영장 주변으로 포토존이 2군데가 있어요. 이 곳은 "잠자는 원숭이씨"라고 첫째가 이름을 지어줬습니다. 식당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는데 지나칠 때마다 꼭 이곳에 들려서 잠자는 원숭이씨에게 인사를 건냈습니다. 오른 손에는 먹다 만 자두가 들려있는데 첫째가 그것을 보고 옆에 앉아서는 혼자 역할극을 하기도 했어요.

안녕 잠자는 원숭이씨? 오늘도 잠만 자고 있구나. 내가 자두 한 입 먹어도 될까? 냠냠냠냠~ 아빠도 먹어. 암냠냠~

평소에 가족들끼리 역할 놀이를 즐겨해서 그런지 엄청 자연스럽게 연기하더라구요. 그 모습이 어찌나 예뻐보이는지^^;; 나중에 연기나 한 번 시켜봐야겠습니다. 아마도 메소드급 연기가 가능할지도?ㅎㅎㅎ

떨어진 꽃잎 하나도 행복을 느끼는 여유~!

방콕으로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가신다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 차트리움 레지던스~! 얼른 가셔서 힐링하세요~^^

다음에는 차트리움의 다른 장소로 돌아올게요~ 오늘은 이만~ 뿅~!


여행지 정보
● Chatrium Residence Sathon Bangkok, Naradhiwas Rajanakarindra 24 Alley, Chong Nonsi, Yan Nawa, 방콕 태국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방콕 여행 #8-1. 신나는 놀이시설과 편안한 휴식 공간이 있는 곳, Chatrium Residence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따듯한 나라에서 휴가를 보내면 더 릴렉스가 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풍성한 녹색의 자연과 물 거기에 따뜻한 날씨가 긴강을 풀어주는 힐링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다람쥐는 찾았는데 나무색과 비슷하네요.
다람쥐도 나라마다 색갈이 다른 듯^^

역시 사람들은 자연과 가까워야 좋은듯 합니다~^^
다람쥐도 조금 더 날쌔보였어요 ㅋ

저도 가족과 함께 저곳을 떠나고 싶네요!! 앗~ 가족이 없구나~ ㅋㅋㅋ

어서 가족부터 만드시죠~!!
소개팅 가즈아~^^

푹 쉬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같네요. ^^

물놀이하면서 제대로 노동 힐링했습니다 ㅎㅎ

수심이 낮은곳이 있는게 좋네~ ㅎ
다람쥐 ㅋㅋㅋ
Screenshot_20190413-090014_Samsung Internet.jpg

아쉽네 두번째라ㅠㅠ
아차상으러 1스팀 보낼게 ㅋㅋㅋ

안줘도 되는건데 왜에~~ ㅎㅎ
♡고맙 ㅎㅎ ♡

둘째의 머리스타일이 너무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 진짜 귀요미!

뽀돌님도 저 머리스타일로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

운동할때 그리하고있어영 어찌아셨지?ㅋㅋㅋ

음... 뽀돌님도 귀여울지...인증샷 좀? ㅋㅋㅋㅋ

다운보팅 하실꺼같은데? ㅎㅎㅎ

아... 상상해버렸다ㅠㅠ 상상안한 뇌 삽니다ㅠㅠ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찿았슴다!
IMG_1194.jpg

히마판님 눈썰미가 상당하시네요!!

태국에서 한달살기가 꿈입니다. ^^ 멋지네요.

심각하게 태국 이민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태국 이민 힘듭니다. 일거리를 아니면 주재원 자리를 찿으세용~

Hi @epitt92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01 which ranks you at #74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47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이들 역할 연기
기대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