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응모:여행사진전] 겨울바다를 보며 새해다짐 @ 쏠비치양양 (19년 첫 여행#5)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쏠비치리조트 주위에서 좋다는 이야기만 듣고 가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

리조트는 안 되고 호텔로...

체크인 가능시간까지 시간이 좀 남아 안으로 들어가서 건물 구경 ㅎ

이런걸 보고 그냥 지나칠리없는 아들 ㅎ
다행히 이때 기차는 없어서 금방 다른 곳으로 갈 수 있었네요 ^^ (다음날 조식 때, 기차가 다니는 것을 보고 사달라고 꽤 오래 있었거든요;;)

체크인을 하는데 마운틴뷰이지만 온돌방도 가능하다고 해서 아이들이 있는 우리는 온돌방으로 배정받았어요. 뷰 좋으면 좋겠지만, 밖을 얼마나 보겠어요;;

첫째가 마음에 든다고 여기서 살자고 했어요;;
좁은 집에서 살아서 미안하구나 ㅠㅠ

저녁식사를 하고 로비에서 소리가 들려 잠시 나와보니 공연을 하고 있네요.

다음날 아침, 가능하면 일출을 보겠노라 일찍 서둘렀지만 혼자 움직이는게 아니다보니 식사하는 동안 해가 떴네요;; 자리에선 잘 보이지도 않았어요 ㅠ

식사를 마치고 바다를 보러 나갔습니다.

작은 우편함이 있는 부스


탁 트인 곳에서 바다를 보니, 기분 좋더라고요.
날씨가 춥긴 했어도 그정도는 문제가 되지 않죠 ^^

바다를 보고 있는 아이들을 보며, 자주 데리고 다니지 못한 미안함과 앞으로 더 노력하며 잘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함께 들었습니다. 좋은 아빠가 된다고 말만 했던 것은 아닌가 되돌아보며 다시 한 번 다짐해봤습니다.

올라가기 전 보니, 바르셀로나 구엘공원에서 본 그 느낌의 벤치가 재현되어 있었어요.

가기 전, 이미 많이 올라온 해라도 찰칵~!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쏠비치호텔앤리조트양양



(Tripsteem) [응모:여행사진전] 겨울바다를 보며 새해다짐 @ 쏠비치양양 (19년 첫 여행#5)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기들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저도 저기~ 바로셀로나 필나는~ 벤치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역시 다녀오셨군요 ㅎ

트립스팀에서 뭔가 하나봐요..

주로 모바일에서 해서 몰랐는데 다른 분들이 올리는거 보고 찾아보니 응모하는게 있더라고요 ㅎ

숙소가 너무 좋은걸요ㅎㅎ
춥긴해도 확트인 바라를 바라보면 기분이 정말 좋을듯해요^^
좋은하루보내셔요!!^^

쏠비치 좋더라고요. 기회되면 삼척 쏠비치도 가보고 싶어졌어요 ㅎ
바다보면 왠지 기분 좋더라고요 ^^

양양 쏠비치 참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다시 봐도 좋네요. ㄱㅅㄱㅅ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불금 행복하세요

많이 듣기만 하다가 이제야 가봐서요;; ㅎ
발렌타인님, 매주 이벤트 감사합니다 ^^
행복한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