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 제주동문시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숙소에서 멀지 않아보여 걸어갔다가 고생했던 제주동문시장입니다.

야시장 볼거리가 많다고 하던데, 아이들 때문에 야시장은 어려우니 저녁시간 전에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시장이 커서 게이트도 엄청 많습니다. 들어갔던 곳을 기억해서 다시 왔어요 ㅎㅎ

갈치들이 쭉 놓여있고 그 위에 형광등으로 비추니까 빛깔이 ㄷㄷ

행사라고 싸게 판다고 해서 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주문받고는 거의 방치 수준이었어요
포장 나와서도 걍 두고 있길래 가서 직접 들고 계산해달라고.. 암튼 저한테는 별로인듯;;

참돔 고등어 광어 섞어서 포장해왔는데, 한라산이랑 먹으니 배고파서인지 맛은 있더라고요

제주도 오면 오메기떡은 꼭 사가서 나눠주는데, 이번에는 여기서 사갔어요 ㅎ

장을 다 보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아이들이 너무 힘들어해서 업다가 안고 오고...
혼자였으면 10분도 안 되는 거리를 엄청 힘들게 왔네요;;;
이런 것도 추억이겠죠 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 이도일동 관덕로14길 동문시장



(Tripsteem)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 제주동문시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fur2002ks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뻘짓 진행사항...시원한 아침이네요^^

...sil autokjk70 jhy2246 neojew trueimagine bree1042 marsswim feelsogoodgumagreat calist twinpapa kimsungtee hjk96 seo70 yangpanki...

고등어회는 육지에서 잘 못먹는거죠?ㅎ
제주도에가셔서 엄청 맛나는 회를~~ 드셨네요!!ㅎㅎ

육지에선 구이로 많이 먹고, 고등어회 신선하게 먹어야 맛있어서 주로 바닷가에서 먹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딸램 대학 다닐때 둘이 갔는데도 시장은 크고, 관심분야가 다르니 힘들더군요^^

관심분야가 다르면 힘들죠 ㅎ
따로 사고 만나는게 편하더라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추억남기셨군요!!^^
불금보내셔요!!^^

다 추억이죠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재래시장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거 같아요^^

신기한 것들도 많아서 재미있죠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제주도 여행가셨나요? 저는 왜 빼놓고...ㅎㅎ
싱싱한 갈치~ 갈치조림 해먹고 싶네요! ㅋ 즐거운 시간 되세요^^

지난 번 다녀온거 이제야 쓴거에요 ㅋㅋ
놀러가고 싶어요~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ㅎㅎ 전 징검다리 연휴라 여행 가신줄...ㅎㅎ

ㅋㅋ 출근해서 회사입니다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장은 언제나 구경할 만 하죠

전 먹을거 구경이 재밌더라고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treegiver 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