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속 베트남 (베트남생활자)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관광지보다는 재래시장을 더좋아하고
유명한 맛집보다는 그냥 현지인들이 많이가는 소소한 식당을 좋아한다.
무엇보다도 가만히 앉아서 사람들을 보는걸 가장좋아한다.

호치민 한구석 우리동네에 40년넘게 문을닫지않고 24시간 대가족이 운영하는 카페가 한곳있는데
자칭 나는 호치민에 홍대카페 라 혼자 부른다.

image

동네사람들은 이곳을 스타킹같은 천에 원두커피를 걸러서 커피를 내리기 때문인지
일명 스타킹카페라고 많이 부른다

작은 카페주방에서 생산되는
메뉴는 꼴랑 5개될려나.

복숭아티-700원
알로에쥬스-450원
아이스원두 밀크커피(카페스어다)-700원
에스프레소-400원

하지만 이곳 카페규모는 어마무시하게 크다.

이곳은 따로 테이블이 없기에.
그냥 싸여있는 목욕탕의자를 인원수 데로 챙겨서

주문한 음료와함께

동네 구석구석 원하는 곳에 자리를 펴고 앉으면 된다.

그러니까 의자를 집에만 가져가지 않으면 된다.

자정이 가까워지는 시간에는 도로가에 자신들에 오토바이를 칸막삼아서 친구들끼리
자기들만에 공간을 확보하면 ..... 오늘은 올나잇~~~이다

크기변환_20180314_193754.jpg

1521272499401.jpeg

처음 스팀잇을 시작하기로 마음먹고 가입승인을 기다리는 2주동안 첫글을 쓰기위해
이곳에서 매일같이 사진을 찍고. 앞으로 어떤 글을 써볼까 고민하던 장소

이제서야 호치민에 저에 아지트를 소개하게되네요.
하루는 친구들과 어울리며 영상도 한번 담아봤습니다.

북적거리는 관광지나 화려한 곳은아니지만
베트남 속 베느남을 한번 드려다 보고싶다면.....이곳으로

덤으로

이곳에 오시면 한국인 잘생긴 남자가 매일 밤 혼자앉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by.@freegon


여행지 정보
● Cà Phê Vợt, Phan Dinh Phung, phường 1, Phú Nhuận, Ho Chi Minh City, 베트남



사람여행(베트남생활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freegon님 첫글 등록이시군요~ 트립스팀 여행작가가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베트남에서 생활하고 계시군요?! 앞으로 베트남 여행기 많이 나누어 주세요~^^

네 안녕하세요..^^ 처음 뵙네요

베트남에서 많이 보던 풍경인데 독특한 커피 맛이 있나봅니다. 잘생긴 분인데 다음부터는 혼자가 아니시기를..^^

그러게요... 애인이 빨리 생겼으면 ^^

저렇게 대놓고 사진찍다가 해외에서 미투 당하는거 아닐까 걱정이 되네요. ㅎ 분위기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네요

미투가 뭐죠? 하루에 몇장씩 꾸준히 찍은거에요.. 몰카로.ㅋㅋ

정말 핫한 까페이군요..
스타킹 같은 천에 커피를 내리는 모습도 너무 인상적입니다.
멋진 로컬 카페를 소개시켜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나중에 호치민 가게 되면 찾아갈게요! ㅋㅋ

카페 규모가 끝장이네요.
내가 앉고 싶은 곳이 그저 카페이어라~~~ ㅎㅎㅎ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79 which ranks you at #1629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628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