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생활자)베트남속 "다낭에 생맥주깡패"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요즘은 다낭시내 한 8-9km 떨어진 "탕케"라는 외곽에서 살림을 다시폈다.
어차피 관광지에 별로 관심이도 없고 로컬수영장도 가깝고 해서
걍 대충 다낭시내에거 떨어진 안동네로 굴러들어왔습니다.

집들이는 아니고 여차저차 여행하며 알게된 아우님 한명이 동네에 놀러와서 맥주한사발 들이키로 왔습니다.

착석 하자마자 땅콩깔고 1리터 수재생맥주 이모가 자동으로 가져다 주십니다.

식용류가 아닙니데이 ㅎ

"직접 만들어 파는 베트남표 수제맥주"'

이모님: 뭐먹을겨?
베트남생활자 : 넹...... 음,,,,, 도가니볶음이랑..엉,,,, 두부튀김 주세용..

음식님 뜨셨다~~~

들갯잎에 두부를 싸서 삭힌젓걸(맘넴)에 푹~ 찍어 먹으면 .
전라도 사투리가 자동 튀어나온다...

아따 오늘 홍어 제대로 싹였구마이...ㅋㅋ

요정도는 먹어죠야 베트남좀 좋아한다 할수있지 않을까.^^ 개인적생각
젓갈삭힌 냄새 무지 쌥니다.

그냥 대충 도가니라 소개했지만 ... 소 힘줄정도 되겠습니다....
요것도 별미인데.. 한국 도가니 맛...

힘줄이라 먹고 힘이 촬촬 난다...ㅎㅎ 먹고 2차로 어디갈까나?#$%^&*

아..태이스팀이 아니니 먹는거 그만쓰고..

나름 트랜드를 따라가는 주방이 보이는 오픈주방.$%^^& ㅋㅋ

맥주마시고 화장실에 뭐놔둔거 마냥 계속 들락달락 하는
손님을 위해 배려깊은 코앞에 커탠으로 가려놓은 화장실..

아주 가깝습니다...ㅋㅋㅋ
화장실 실내사진은 거시기해서 개인심의에서 탈락됬습니다.ㅎㅎ

애인이랑 오지마세요.. 여친친구 한테 갈굼당합니다.^^

해떨어지면 동네사람 이리로 다 모입니다.
왜냐?.. .음식이 정말 맛있네요..
무엇보다 가격이 완전 날라리~에 깡패 입니다.

*땅콩한접시-250원
*도가니볶음-2000원
*두부튀김-900원
*생맥주피티 1리터 -500원 ..2리터 먹었으니 1000원

토탈"? 저는 늘 더하기계산은 어렵습니다.

아몰랑~~~~~~ 이분 좋아서 따라해 봤습니당

가격은 저는 뻥 않칩니다...비싼델 잘 모릅니다ㅋㅋㅋ 오늘은 쪼금 바가지 좀 쓴거같은데 ㅎㅎㅎ

그리고 베트남 생맥주 사줄게 우리동네 누구 놀러올레요?^^~~~

헤치지 않습니다ㅎㅎ

스팀잇여러분 꿀밤되세용~~~

peace~~~

by.@freegon


여행지 정보
● Trần Đình Tri, Liên Chiểu, 다낭 베트남



(베트남생활자)베트남속 베트남 "다낭에 생맥주깡패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맥주 마실 맛이 나겠는데요^^
안주도 푸짐하고 ㅎㅎ 굿입니다~

그래도 술맛은 남녀와 함께 마셔야...더 딜리셔스 ㅋㅋ

땅콩 한접시가 250원이라니..행복한 물가네요ㅎㅎ

맞춤법이나 뛰어쓰기에 문장이 제가 엉망이라 ㅎㅎ 제안에 심경을 글로써 전달하기가 마치 웅얼거리는 애기같에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데이^^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정말 베트남 물가는 몇 번을 보아도 웃음이 나오게 합니다.ㅎㅎ 그런데 @freegon님은 호치민에서 1년간 살다가 다낭으로 가셨다고 하셨는데 베트남 장기 여행중이신가요?!

호치민에 살다가 이제 다낭에서 살아볼까하고 여기저기 구석구석 돌아다녀보고 있어요^^

역시 다낭은 먹거리 천국인듯해요 맥주도 맛나고 안주도군침 돌아요

역시 다낭은 먹거리 천국인듯해요 맥주도 맛나고 안주도군침 돌아요

와 정말 싸네요 ㅎㅎㅎ 역시 동남아에요 ㅎㅎ

분위기 쥑이는군요 정말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