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정말 너무 너무 신났던 홍천 여행 셋째날 이야기!! 여기는 율님이 반겨주시는 아름다운 고장 청평!! 청평에서 얼음낚시를~ 송어회와 송어구이 최고!!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목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일이 있어서 통영에 잠시 다녀왔는데요.

오전에는 날씨가 흐리고, 구름도 잔뜩 낀 상태였는데... 어느덧 날씨가 화창해 지더니 오랜만에 정말 맑은 하늘을 보고 왔네요.

오늘 다녀온 통영이야기는 사진이 정리도면 해보도록 하고, 오늘은 오랜만에 얼마전 다녀왔던 홍천 여행 셋째날 이야기를 이어서 해보겠습니다.

첫날과 둘째날은 아들과 스키를 타면서 정말 즐겁게 보냈었지요.

[Tripsteem] 여기는 환상의 비발디 파크!! 스키장에서 아들의 천재(?) 같은 재능에 감동 받은 바보 아빠!! 정말 너무 너무 신났던 홍천 여행 첫날 이야기!!

[Tripsteem] 정말 너무 너무 신났던 홍천 여행 둘째날 이야기!! 여기는 환상의 비발디 파크!! 스키는 이렇게 타야 제맛이지~

그리고 셋째날은 청평 여행을 가기로 했답니다.

작년 홍천 여행때는 양평 얼음축제에 빙어얼음 낚시를 갔었는데... 빙어가 너무 안잡히더라구요.

그렇지만 이번에도 또 작년의 실패를 만회하기 위해 얼음낚시를 가고자 했는데 마침 청평의 @cheongpyeongyull 율님께서 청평의 겨울 축제를 소개해 주셨답니다.

[청평에서 겨울의 시작을 알립니다.]
https://steemit.com/kr/@cheongpyeongyull/4ztk9z

그래서 이번에는 청평 얼음꽃 축제를 가서 송어 낚시를 해보기로 했답니다.

출처 : 대한 민국 구석 구석
청평 얼음꽃축제 2019

얼음꽃도 구경하고 송어도 잡을수 있다고 해서 정말 기대를 하고 청평으로 달려갔지요~

그리고 도착하면 율님께서 연락을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미리 청평 얼음꽃 축제에 대해 조금 찾아 봤더니.. 오후 2시에 송어를 방출 한다고 하기에 2시쯤 맞춰서 갔는데 도착했더니 청평율님과 율님의 와이프님께서 저희를 정말 반갑게 맞이해 주셨답니다.

그리고 율님께 들은바로는 송어 잡는게 쉬운일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잘 잡는 사람은 잘 잡는다는데... 저희 같은 초짜에겐.... 쉽지 않은 도전이 될거라는... ㅎㅎ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송어를 잡기 위해 얼음 낚시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얼음 구멍에 자리를 잡고 낚시줄을 투하!!

설마 설마 송어가 잡히겠지?? 하는 기대를 하며 낚시를 시작했네요.

그리고 마침 2시가 되어 송어를 방출 하기 시작하더라구요.

와우~ 지금 이 얼음 아래로 송어가 많이 많이 들어온다는 생각에... 송어가 잡히겠지 하는 기대감은 더욱 커져갔습니다~

하지만 추운 날씨에... 해는 점점 저물어가고...

가끔 잡았다 하는 소리가 들려왔지만... 저희 낚시찌에는 입질도 안오더라는... ㅠㅠ

시간이 지나면서... 추위에 힘들어지고... 그래서 잠시 낚시를 쉬고 얼음꽃 구경도 하면서...

하염없이 한마리 잡히기만을 기다렸네요.

그렇게 공치나 싶었는데...

우리 옆에 계시는 분이 와우~ 송어를 정말 잘 잡더라구요.

한마리 잡아서 아이에게 나눠 주시는데~

와우~ 송어가 정말 크고 어찌나 싱싱하던지...

얼음위에서 마구 춤을 추네요~ ㅎㅎ

비록 낚시로 잡지는 못했지만 송어 한마리 얻은탓에 아들은 너무 너무 기뻐하더라구요~

이곳은 물이 맑은 탓에 얼음 바닥까지 보이던데, 저는 이날 바닥을 헤엄쳐 다니는 송어 한마리 본게 다네요.. ㅠㅠ

그런데 지나가기만 하고 미끼에 입질도 안하더라는.. ㅠㅠ

그런데 옆에 분은 어찌나 송어를 잘 잡으시는지... 송어를 잡을때마다 아이들에게 나눠 주시더라구요.

정말 낚시 고수신가 봅니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 결국 철수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늦은 시간까지도 사람들은 송어를 잡기 위하여 이 추운 날씨에 얼음 바닥에 붙어서 낚시를 하더라구요.

그렇게 송어 낚시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한마리 얻은탓에 슬프지는 않았답니다. ㅠㅠ 다음에는 꼭 한마리 잡아보고 싶네요 ㅠㅠ ㅎㅎ

그리고 이제 율님 가족과 저희 가족은 잡은 송어를 먹으러 바로 앞에 있는 식당에 들어갔답니다.

그런데 율님께서 잠시만 기다리라고 하시더니... 이내가서 송어 2마리를 더 가지고 오시네요~ 와우~ ㅎㅎ

이제 송어가 3마리가 되었네요~

2마리는 송어 회가 되었구요~

한마리는 송어 구이가 되었답니다.

송어 회 처음 먹어 보는거였는데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입에서 샤르르 녹는게 연어와도 비슷하더라구요.

아들도 맛있다고 정말 잘 먹네요.

그런데 정말 너무 너무 아쉽게도.... 소주 한잔 해야 하는데... ㅠㅠ

홍천 숙소까지 산길이 험해서 와이프가 운전이 어려울것 같다고 하시네요 ㅠㅠ

그래서 결국 소주를... 입가심만 하곤.... ㅠㅠ

정말 반가운 분과 만나서 신나게 소주 한잔 하고팠는데... 그건 다음 기회로 미루었네요.

다음에 여행오게 되면 꼭 청평에 숙소를 잡아야 겠습닌다~ ㅎㅎ

송어회에 소주 한잔 못한 아쉬운 마음에 저기 보이는 빙어들!!!

빙어 튀김을 포장해서 가지고 갔답니다.

숙소로 돌어와선 청평에서 한잔 못한 아쉬움을 이렇게 빙어 튀김과 홍천 찰옥수수 생막걸리로 달래었네요~

송어 회와 송어 구이도 정말 맛있었지만 빙어 튀김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막걸리와 함께 하니 더욱 더 맛있었겠쬬~ ㅎㅎ

그리고 다음날~

와우~ 율님께서 청평에 다녀갔던 저희 가족을 정말 멋지게 그림으로 그려 주셨더라구요~

세 식구^^

와우~ 정말 청평가서 얼음꽃 축제도 보고 비록 송어 잡이에 성공은 못했지만 송어 낚시도 즐기고 송어도 한마리 얻고, 맛있는 송어 회와 송어 구이도 먹구~

청평율님 덕에 정말 즐거운 하루를 보내었는데 이렇게 멋진 그림까지 그려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빠른 시일 내에 꼭 다시 청평을 방문해 보고 싶네요~

그땐 꼭 밤새도록 회포를 풀도록 합시다~ ^^

그럼 홍천 여행 셋째날 이야기 끝~

다음 기회에 넷째날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여러분들 즐거운 오후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Tripsteem] 정말 너무 너무 신났던 홍천 여행 셋째날 이야기!! 여기는 율님이 반겨주시는 아름다운 고장 청평!! 청평에서 얼음낚시를~ 송어회와 송어구이 최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이들이 너무 신났겠는걸요 ㅎㅎ

네~ 춥긴 했지만 신나게 잘 놀다 왔답니다~

bbooaae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booaae님의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1탄] 에일리형 aileecho

...나 날려 주는건 어떨까요!
-에일리형 글 중-
내가 기억력이 나뻐서 기록용 ^^
1월
12번째 goodhello 헬로형 스몬대문만 필요한거지!어서말해줘^^
13번째 dmsqlc0303 3가지 대문 제목 컨셉, 얘기해...

낚는 재미만 추가 되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재밌는 경험 하셨네요.

그러게요~ 꼭 한마리 잡아 보고 싶었는데 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저렇게 좋은 안주에 술을 한잔도 안하셨다니 무척 아쉬우셨겠는데요 ㅎㅎ

그래도 너무 아쉬워서 딱 한잔만 했답니다 ㅎㅎ

율님 반겨주는 아름다운 청평~~ 전 율님가족과 만나셨군요!
오늘 통영의 하늘은 아주 맑았군요! 제가 있는곳은 잔뜩 흐리기만 했는데...ㅎㅎ
청평에서 얼음낚시... 아이에겐 좋은 추억이 되었겠네요!
잡진 못했지만 율님 가족과 맛난 송어도 드시고 좋았겠네요^^

넵~ 율님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즐거운 청평 여행이 되었답니다~

다음엔 대구에서 독거형님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빙어 튀김과 홍천막걸리 군침 넘어가네요. ㅎㅎ.

네~ 완전 맛있었답니다~

또 먹고 싶어요~

우리 동네 다녀가셨군요.
송어 한 마리 잡으러 다시 오셔서 함께
한 잔 해요.^^

네~ 청평 정말 너무 좋은곳이었어요~

물이 그렇게 맑을수가 없더라구요. 얼음 아래로 바닥에 송어 지나가는걸 봤는데... 제 미끼를 봐주지도 않다니 ㅠㅠ 아쉬웠어요 ㅎㅎ

넵~ 기회가 되면 꼭 한잔 해요~ ^^

정말 즐거우셨겠어요~^_^ 맛난 것도 많고~ㅋㅋ

네~ 정말 즐거운 청평 여행 다녀왔네요~

굿헬로님 다음 청평여행에는 저에게도 미리 언지를 주시면 함께하고프네요 ㅎㅎ

훈훈한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율님과 한잔 하지 못하고 돌아온 굿헬로님의 아련한 마음이 잘 묻어나는 포스팅이였습니다 ㅎㅎㅎㅎ

오~ 그럴까요??

그러게요~ 다음에는 꼭 신나게 소주 달려야지요~ ㅎㅎㅎ

저도 달리고 싶습니다.
청평의 밤을 붙잡고 ㅋㅋㅋㅋ

거냥 날 잡읍시다~ㅋㅋㅋㅋ

오~ 빨리 날부터 잡아 봐야겠군요~

네 저는 시댁이 청평에서 멀지 않아서 미리 날짜만 잡히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ㅋㅋㅋㅋ 얼렁 날 잡아야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