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마리나베이샌즈(MBS) 수영장 & 룸서비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구마짱입니다:3

저번 타이페이 포스트에 이어
아시아의 네 마리의 용! 이번에는 '싱가포르'입니다 ㅎㅎ

싱가포르는 치안이 좋아서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

..지만

아시아 중에 물가가 제일 비싼 나라ㅠ

3개가 나란히 있는 건물이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마리나베이샌즈’

5성급 호텔로 옥상에 배모양 수영장이 있어

유명한 곳이죠

신기하게도 한국의 쌍용건설이 건설했어요 ㅋ

우리가 묵었던 룸

시티룸 트윈베드입니다

가든뷰/시티뷰 중에 시티뷰가 더 비싸긴 한데

저희는 층이 너무 낮아서 하나도 안 이뻤던^^

언제 또 먹겠냐며 룸서비스를 시켰어요

아보카도샐러드, 딤섬2종류, 치킨라이스, 봉골레파스타, 삼계탕, 콜라

메뉴판에 삼계탕 뭐징?

한국인들이 많이 와서 한국음식도 있나봐요

직원분이 테이블이랑 다 셋팅해주셨어요

예상대로 양은 적었지만
ㅋㅋㅋㅋㅋㅋ

음식은 너무 맛있었던 !

냠냠

밥 먹고 수영하러 스카이파크로 올라왔어요

뉘엿 뉘엿 해가 지려고 하고 있네요

여기는 뒤쪽

뜨끈뜨끈 자쿠지가 있어요!

물 속에서 보는 싱가포르:D
해가 지고 반짝거리기 시작하는 건물들

사진도 찍고 ㅋㅋㅋ
마리나베이샌즈루프탑 수영장에서 보는 싱가포르 야경때문에 숙박비가 안 아까운 거 같아요


동생이랑 커플모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체크아웃시간이네요

비싼 싱가포르 스타벅스 ㅋ
근데 컵이 너무 이뻐서 마음먹고 샀는데

깨졌어요ㅠ

ㅠㅠㅠ

그래도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의 시간은 행복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트 끝^^


여행지 정보
● 싱가포르 Bayfront Avenue, 마리나 베이 샌즈



❤️싱가포르❤️마리나베이샌즈(MBS) 룸서비스/스카이파크/루프탑수영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여기도 아직 못 가 봤네요.
루프탑수영장에서 밖을 내다보면서 남기는 인증샷에
저도 빨리 동참하고 싶어지네요. ^^

반드시 가실 날이 있을거에용 ㅎㅎㅎ☺️🙏🏻

잘봤습니다.
트립스팀,디클릭,테이스팀, 이젠 nTOPAZ 남았네요
뉴비지만 금방 스팀잇에 적응 하셨네요
왕성한 활동력 멋집니다.
예전에 누굴보는것 같네요
금방 유명인사 되실것 같은 느낌입니다^^

저는 스팀잇 시스템에 이해가 너무 어려워요ㅠㅠㅋㅋ 그래도 열심히 해 볼 생각입니다!! ㅋㅋ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금데 nToPaz는 뭔가요?!?

https://www.ntopaz.com

들어가보면 쉽게 이해되실겁니다.

알고싶은거 검색하면 자세한 포스팅이
많구요 또 포스팅이나 댓글.질문하면
알려주는 사람도.많아요
화이팅입니다^^

ㅎㅎㅎ맞아요! 도와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당 이해안 되는 부분은 정확하게 말하면 가상화폐를 통틀어서,,ㅠㅎㅎ 책을 읽으면서 공부 해야좀 해야될 거 같아용! 오늘 날씨좋네요 좋은 하루되셔요~.~

치안이 좋지만 물가를 그 댓가로 지불하는군요...ㅎㅎ

ㅋㅋㅋ네 진짜 아시아 치고는 항공권도 물가도 비싸네요 ㅠ 가성비는 태국이 ㅈ짱인듯..

구마짱님과는 (다른시간에 같은장소를) 방문했던 곳이 많은거 같아요ㅋㅋ^^ 저는 마리나 베이샌즈를 두번 방문해봤는데 모두다 경유할때 잠깐방문했던거라 숙박은 못해봤네요.
루프탑수영장 누가 저기서 묵을까 부러워하면서 올려다봤었는데 구마짱님 이었군요ㅋㅋ

힝ㅋㅋㅋㅋ 숙박을 하셔야해요 ㅠ 저도 두번 왓는데 사실 싱가폴 나라 자체는 작고 시티투어느낌이라 딱히 재미는 없지만 따뜻한 수영장물에서 봤던 저 야경은 잊을 수 가없네요!ㅋㅋ 제이님 블로그 방문 감사 드랴요:)

Congratulations @goomajj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앗 이번엔 싱가포르-!
수영장 야경에 마음이 설레다가 마지막 컵을 보고 제 마음도 또르륵... 아 안타까워라. ㅠㅠㅠㅠ

ㅋㅋ망할 컵이에유 ㅠㅠㅠ 흑

마리나 베이!! 멋찌져!!!
스벅컵 넘 예뿐데 아까워요ㅠㅠ
하지만 행복하셨다니 여행을 아시는듯요!!

ㅠㅠ 여행 좋아합니다 그린애플님도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 앞으로 여행이야기 같이 공유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