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빼곡함의 결정체 '익청빌딩'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구마짱입니다:3

오늘은 밤 낮 할 거 없이 매력있는 홍콩여행 포스트편!

한 번 그 매력에 빠지면 나올 수 없는 홍콩
그 거리 그 분위기하며, 트램까지 ~♥

특유의 혼잡함과 번잡함에 치를 떨다가도 자꾸 생각나는 묘한 나라에요:3


홍콩의 길거리
홍콩다움이라고 해야 하나요

MRT가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이동하기가 편해서
짧은 일정에도 알차게 보냈답니다

홍콩영화관을 개조해서 만들었다는 테마형 스타벅스에 왔어요ㅋㅋ


기존의 스타벅스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

스벅 덕후인 구마짱은 오늘도 내일도 스타벅스

전 세계의 스타벅스를 다 갈테다!

이건 다른 날

홍콩스타벅스에서만 파는 에그타르트를 맛보았습니다 맛은 그닥^^;;

트랜스포머의 배경 이기도 했던 ‘익청빌딩’ 에도 갔습니다

위치는 홍콩섬 : Quarry Bay, 英皇道1046號

우오오오,,,
ㅁ자 모양의 아파트들 빼곡한 아파트들

저는 이 공간이 좋았는데

음 뭐랄까,,
집값이 너무 비싸서 여유가 없을 정도로 빼곡하게 살아야 하는 홍콩인의 애환,,? 갑자기 그런걸 느꼈어요 ㅠㅠㅠㅠ

별들이 소곤대는 홍콩의 야경!

화려하고 아름다운 야경사진을 끝으로 홍콩여행 포스트 끝낼게요

금요일입ㄴㅣ다~~! 모두 주말 잘 보내셔요:D


여행지 정보
● 홍콩



❤️홍콩여행❤️빼곡함의 결정체 '익청빌딩' /홍콩스타벅스/Soho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혹시 전문 사진작가 세요? 사진을 정말 현장감 있게 잘 찍으시네요? 홍콩구경 다한 것 같아요.

ㅋㅋㅋ기분 좋아요!!! 감사합니다:D

Congratulations @goomajj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사진 너무 멋쩌요!! 빼곡한 홍콩을 진짜 잘 찍으셨네요!!
팔로우하고 보팅 꾸~욱하고 갑니다.
오래오래 스티밋에서 뵈요!!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ㅎㅎㅎ 진짜 오래 소통하고 지내요:D

홍콩은 임대료가 비싸지요.
한때 스타벅스광이었는데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스타벅스 이사가 우리나라에 관하여 "일본의 도움이 없었다면 이런 발전이 없었다"는 그날 이후로 끊어 버렸습니다. 발뚝!

특유의 혼잡함과 번잡함에 치를 떨다가도 자꾸 생각나는 묘한 나라에요:3

빨리 벗어나고 싶지만 막상 벗어나면 그리워지는 곳이려나요? 아직 못가봤어요 홍콩. ㅎ
스타벅스도 홍콩스럽게~!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