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같이 아름다운 스위스 체르마트의 마테호른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오늘은 아늑하고 그림같았던 마을 체르마트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스위스 바젤에서 열차를 타고 체르마트로 이동중)

스위스패스 개시했구요

열차만 탔을 뿐인데 정말 풍경이 입이 벌어지더라구여...!! 스위스에 왔다는 실감! 행복 그 자체ㅠㅠㅠ

드디어 도착한 체르마트에요
체르마트는 토블론의 트레이드 마크 마테호른이 있는 곳!!!!!

저리 멀리 보이는 산이 마테호른입니다
잘 안 보신다구요?

이따 선명한 사진 보여드릴게요 ㅋㅋㅋ

겨울의 스위스였지만 이렇게 햇빛이 따사롭게 비춰줘서 별로 춥지 않았어요 ㅎㅎ

날씨가 환상! 나는 여행에서 날씨운이 좋은 편ㅋㅋ 늘 감사하는 마음이다.

날씨는 좋아서 기분이 좋았는데 ㅋㅋㅋㅋ 곧 진이빠짐.... 내가 머무른 유스호스텔이 저 꼭대기계단 위에 있다는 것...! 어마무시한 스위스 물가로 인해 선택한 호스텔 가격이 1박 6만원 ㅎㅎㅎ 그나마 여기라서 6만원ㅋㅋㅋㅋㅋ
캐리어를 들고 올라가려니 너무 힘들어서 낑낑 헥헥거렸어요

조금 올라가고 쉬고 조금 올라가고 쉬고
캐리어를 집어던지고 싶다던 후기가 있던데 ㅇㅇ 레알임

계단 빼고 시설이나 조식은 너무너무 좋았던 유스텔ㅋㅋㅋㅋㅋㅋㅋ

초콜릿 토블론의 마크 바로 이 산'마테호른'입니다 ㅎㅎㅎ

하필 이 날이 화이트데이이기도 해서 제 돈 주고 사먹었어요^^

그림같이 아름다웠던 풍경 여기는 스위스 체르마트 입니다 끝!


여행지 정보
● 스위스 체르마트



그림같이 아름다운 스위스 체르마트의 마테호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여름에 눈덮인 산을 보니 너무 좋군요

좋으셔서 다행이에요 ㅋ

역시 풍경의 끝판왕 스위스네요~

풍경이 너무 멋저요~ 셀프 화이트데이ㅎㅎ

여기 꼭 가 보고 싶은 곳이지요.
물가가 비싸다니 더 멀게 느껴지기도 하고요. ^^

평화로와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