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베트남 중부]#16 일곱째날 : 완전 멋찐 다낭 한강(han river)야경!! (sky36)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 늘 여행을 꿈꾸는 @greenapple-bkk 입니다.

저녁도 먹었고 슬슬 밤마실 나가봅니다~ 이 밤을 이렇게 보낼수는 없죠!!! 유명하다는 노보텔 루프탑 SKY36!! 강을 바라보고 있어 뷰가 완전 좋타고 합니다. 베트남 다낭을 가로지르는 강이름이 han river 한국어로 하며 한강~ 우리나라랑 강이름이 똑같아서 많이 놀랬어요~ 흐엉 투본 응우 이런 발음만 듣다가 '한리버'이러니까 왠지 다른기분이에요~

노보텔에 가기위해 하고 택시를 탔는데, 노보텔 주변에 "Souvenir Cafe" 가 있어 먼저 들렀다 가기로 했습니다. 여행은 항상 동선별로~ 동선이 멀면 왔다갔다 힘드니까요~ 한강을 바라보고 기념품 가계와 카페가 같이 있습니다. 건물이 지어진지 얼마 안 된것 같습니다. 깨끗하고 규모도 크고 일단 강가에 이렇게 예뿐 카페있으면 왠지 가고 싶죠~ 유독 손님들은 연인들과 여자분들이 많았습니다.

들어서면 먼저 각종 다양한 기념품들이 정~말 많았고 예뿌게 진열되어있습니다. 제가 예뿐쓰래기들은 안 주워오소 보는걸로만 만족하기로 노력하려고 최대한 노력했더니 사진도 안 찍었네요;;; 제가 선물 산 것만 찍었네요 ㅋㅋㅋㅋ

(입구에 들어서서 왼쪽으로는 기념품이 주루루룩 있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farmer's tea 저는 전에 샘플모아놓은것처럼 여러가지 다 모아진걸 봤었는데 이렇게 따로따로 상품으로 나온걸 보니 괜히 신기합니다. 포장도 너무 예뿌지 않나요~ 재배한분들의 얼굴을 이렇게 예뿌게 해서 만든건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습니다. )

(farmer's tea 작은 포장입니다~ 작은포장도 귀엽죠? 동그라미 사이로 문구가 보이고 포장마다 다르니 원하는걸 취향별로 사면 좋습니다 )

(뒷면에 보면 안에 포장되어있는 차에 대한 명칭이 나와있습니다. 진철하고 예뿌죠~^^ )

(개인적으로 farmer's tea를 엄청 애정하지만, 소박한 포장의 티가 있어서 하나 사봤습니다^^ )

(한국 설명도 있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

( 입구에서 들어서서 오른쪽 안쪽으로 들어서면 보이시죠? 강~ 리버뷰카페 입니다!! )

(리버뷰가 아닌 카페 중간중간 식물들이 많이있고 조명을 예뿌게 비춰놨습니다~ 동생님은 발이 아픈가봅니다 ㅠㅠ )

카페에서 차를 마실까 하다 루프탑 가면 칵테일 마실꺼라 기념품만 사서 나왔습니다. 드뎌 노보텔 다낭 루프탑(SKY36)으로 올라갑니다 ^^ (원래 노보텔이서 숙박하려고 했었는데, 저희가 다낭일정이 짧아서 호텔에 있을 시간이 별로 없을꺼 같아서 미케비치쪽 뷰티크호텔로 바꾸고 노보텔은 루프탑만 가기로 했었거든요~)

(노보텔 입구 )

( 엘레비에터 타고 올라가면 예뿐 조명들~ )

(야외로 나가면 완전 클럽이죠!!! 가 아니라 야외클럽 ㅋ 둥둥둥둥 )

(제가 간 시간이 클럽으로 핫할 시간은 아니여서 강가 쪽으로만 붐벼있었지만 새벽에는 분명 무대쪽에 사람들이 많겠죠? ^^)

(그리고 펼쳐지는 베트남 한강야경!! 한국이나 베트남이나 한강 야경은 정말 엄지척입니다!!)

(이쪽을봐도 저쪽을 봐도 멋찐 베트남 한강야경입니다. )

한국도 베트남도 한강의 야경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바로옆에 한국 여자분들의 줄담배만 아니였다면 좀 더 쾌척하게 볼 수 있었는데;; 일행이 아니여도 생생하게 들릴만큼의 목소리와 비속어 그리고 계속된 줄담배는 아무리 흡연 구역이어도 저희 뿐아니라 외국인들도 눈쌀을 찌푸리게 하더라구요. 물론 흡연자분들 비하하는건 아니지만 적당한 흡연으로 주변분들도 생각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분들이 떠나고 동생과전 도란도란 여행얘기를 해봅니다. 다음날 하루만 여행하면 그다음날 아침 비행기로 돌아가기 때문에 아쉬운 마음도 많고 내일은 이곳저곳 투어없이 돌아다니는거라 가고싶은 곳들 정리는 조금만 하고~ 늦은밤 야경이 아름다우니 괜히 이런저런 추억도 생각나고, 밤은 역시 감성을 증폭시키는 재주가 있습니다. 이렇게 다낭에서의 밤이 또 흘러갑니다.

위 여행기는
2017년 10월 01일 베트남 중부지역 : 후에 3박-호이안3박-다낭2박
총 8박 9일간의 동생과 단둘이 하는 첫 여행을 추억하면서 쓴 글 입니다.

aaronhong_banner.jpg


여행지 정보
● Danang Souvenirs & Cafe, Bạch Đằng, Thạch Thang, 하이쩌우 군 다낭 베트남
● SkyBar 36, Bạch Đằng, Thạch Thang, 하이쩌우 군 다낭 베트남



[주절주절-베트남 중부]#16 일곱째날 : 완전 멋찐 다낭 한강(han river)야경!! (sky36)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얼마전에 베트남에도 한강이 있다는걸 알았네요~ ㅎㅎ
멋진 한강의 야경이네요^^
오호~재배한분들의 얼굴을 포장에 저렇게 해놨군요! 신선하네요!!

베트남에도 한강이 있어 저도 너무 신기했어요~
우리나라도 태국도 farmer's tea 같은 예뿌고 좋은티들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면세점에도 있고 매출도 좋은걸로 알고 있거든요~

야경이 무척 아름답네요!
베트남은 한번도 못가봤는데 이런 야경이 있을줄은 몰랐네요. +.+

예뿌죠~~ 후에 호이안에 있다 다낭 야경을 보니 도시라는 느낌이 확~ 오더라구요~

아이디어 상품 참 좋은데요~ 우리나라 실명제 같은 느낌이네요.

그쵸~ 실명제!!! 캐릭터 잘 살려서 해놨더라구요~
지역끼리도 모아서 해놓은거 있고~ 완전 잘 만들어서 부러웠어요~

Congratulations @greenapple-b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다 좋았는데 흡연녀 때문에 ㅠㅠ
불쾌한 감정 야경속에 덮어 놓으시고 즐거운 여행 되셨길 바라요~^^

그들도 흡연때문에 루프탑까지 올라왔으려니 했어요~~

얼굴모으는 재미도 있을 것 같고 확실한 신뢰를 주는 패키지네요.^^

티 실명제 같은 기분이지만 재배자의 얼굴을 특징있게 너무 잘 만든거 같아요~
차 블랜딩도 나름 재미있는 조합이구요~

저는 한강야경을 유람선 타고만 봐서 풍경 속에 있었던 느낌인데 @greenapple-bkk님은 멀리서 한강 야경을 다 담으셨네요~
이런 사진 원했는데 전 찍을 수가 없었거든요~^^

저도 유람선타고 싶었는데, 시간 맞추기 힘들것 같아서 루프탑으로 갔어요~ ^^
쭉 둘러보는 유람선도 되게 멋있었을꺼 같아요~
지금 보니 사진 좀 열심히 찍을껄 그랬나봐요~ 동생하고 여행할때는 동생에게 집중되서;;;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275.32
ETH 2983.86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