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마카오 - 홍콩여행기 #02 마카오에서의 첫 여정 세나두광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마카오는 마카오 반도와 타이파 지역으로 나뉘는데
저희는 다음날 페리를 타고 홍콩으로 돌아갈 예정이라
마카오 페리를 탈수 있는 마카오 반도쪽에 숙소를 정했습니다

호텔은 마카오에서는 잠만 잘 예정이라
비즈니스 호텔로 했는데
타이파쪽 거대한 호텔을 보고는 급 후회 ㅋㅋㅋㅋㅋ
호텔에 대한 아쉬움을 크게 남겼습니다~

돈좀 쓰시더라도 타이파쪽 거대한?? 호텔을 추천해봅니다~

마카오에서 첫 나들이는
세나두 광장
저희 호텔에서 걸어서 2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마카오반도쪽에 호텔을 잡으시려면
세나두광장에서 가까운데 잡으시면 좋겠더라구요
첫사진의 저 금색번쩍거리는곳 좋더라구요
세나두 광장도 가깝고요~
호텔이름은 그랜드 리스보아 입니다

포르투갈 느낌 충만한 세나두 광장~

광장에 위치한 분수는 교황자오선이 표시된
지구본이 얹어져 있는데
15세기 무렵 교황 알렉산더 6세가 포르투갈과 스페인이
식민지 쟁탈전을 계속하자 양국 식민지의 기준점으로
삼은것이라고
박나래가 짠내투어에서 설명을 해줬습니다 ㅎㅎㅎ
가기전 짠내투어가 마침 홍콩 마카오 편을 해줘서
참고했습니다 ㅋㅋㅋ

성도밍고스 성당~

문이 열려 있어서
내부도 살짝 들여다 봤어요
너무 멋있더라구요

작은 골목들을 지나

그런데 갑자기 쏟아지는 소나기로
요기는 진짜 이사진 한장만 겨우 남겼어요;;;;;

비가 쏟아지는 걸 겨우 피해가면
육포거리에서 육포도 사먹고요
낱개 판매가 안되는게 좀 아쉽더라구요
8장 정도 가격이예요
꽤 양이 많아서
내내 먹으면서 다녔네요
밤에 맥주 안주도 하고요~

비맞으면서도 골목 구경은 좀 하고요~

어묵거리도 ㅎㅎ

쏟아지는 비를 피하며 어묵좀 먹고요~
어묵거리에서 카레꼬치어묵~

바로옆에 밀크티 맛집 알레이가 있었는데
테이크 아웃 밖에 안되서 맛도 못봤네요 아쉽게도;;;;;

호텔에 얌전히 두고온 우산 ㅋㅋㅋ
비가 너무 쏟아져서
근처 스타벅스에서 잠깐 쉬었어요
충전도 좀 하고요
뭐가 급했는지 충전기도 놓고 오고 우산도 놓고 오고

스타벅스 밀크티와 아아메 한잔 시켜놓고
좀 쉬었어요

새벽버스 타고
비행기로 홍콩
버스로 마카오
쉼없이 달려오다
여기서 잠깐 쉬어갑니다~




좌충우돌 마카오 - 홍콩여행기 #02 마카오에서의 첫 여정 세나두광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비가와도 즐거운여행 되세요^~^

비가 계속 추적추적~

그래도 잘마치고 왔습니다~~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14 which ranks you at #107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비가 왔었다니 아쉬우셨게어요~ ;
저도 1년 전에 다녀왔던 곳이라 사진 보니 반갑네요 ^^

다녀온곳이 보이면 저도 웬지 더 반갑고 그러더라구요
여행 다녀와도 여운이 남아 다시 가고 싶기도 하고요 ㅎㅎㅎ

좋은 추억 많이 남기셨네요..

네~ 좋은기억만 남아서 다행이네요~~

@greenlatte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botreporter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