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마카오 - 홍콩여행기 #03 아무도 알려주지않는 고급정보 골든릴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세나두 광장근처에 큰 호텔들은 타이파 쪽으로 가는 셔틀이 많이 있어요
행선지 보시고 아무거나 타시면 되요
저희는 그랜드 엠퍼러 호텔셔틀 타고 스튜디오시티 호텔 앞에 내렸어요

너무커서 누군지 알아볼수가 없더라구요
첨엔 배트맨인줄 ㅎㅎㅎ

시간이 촉박해서 호텔로 진입~
표지판만 보고 열심히 달립니다요~

레고로 만든 호텔 전경과 내부들
너무 멋있었어요
대체 몇조각이 들었을지 짐작도 안가네요
이런거 하나 가지면 맴이 뿌듯하겠지만
놀데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

3층으로 가시면 BOX OFFICE가 나와요 여기서 매표하시면 됩니다
마카오의 유명한 워터쇼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쇼가 있는데
마침 보수중인 기간이라 못봐서 너무 서운했어요;;;;
아무튼 그 공연을 보시면 티켓사용하고 24시간내에 이 골든릴을 이용할수 있다고 하고요
묵는 호텔이나 해당 카드가 있으면
할인도 되더라구요
저희는 아무것도 없어서
100홍콩달러 지불했어요

티켓을 수령하고~

입장하면 크로마키 사진을 찍는곳이 나와요
사진을 찍으면
이렇게 번호표를 줍니다
나중에 나가는문에서 사진확인하시고
출력하시거나 패스하시거나
저희는 패스..
너무 인위적으로 찍혔더라구요
누가봐도 합성인 듯한 사진 ㅋ

사진찍는곳을 지나서
23층으로 올라가면 골든릴이 나옵니다~

너무 멋지지 않나요~
제가 이걸 타러왔지 말입니다
ㅎㅎㅎ
이게 잘 안내되어진 책자가 별로 없어서
모르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제 친구도 1월에 홍콩 마카오 다녀왔는데
몰라서 못탔대요
절 엄청 부러워 했다는 ~
아무튼 제가 타보겠습니다

중국사람들이 숫자 8을 좋아해서
8을 형상화한 대관람차 골든릴이예요
맞은편은 그냥 레일만 있네요~

이건 무조건 밤에 타셔야 해요
8시까지 밖에 운행을 안하는데
전 7시 40분쯤 탑승했어요
야경 끝내주쥬??

너무 멋있쥬??

이렇게 바닥이 보이는 부분도 있어요
겁나게 무섭 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와서 아쉬웠지만
이렇게나마 인증샷도 찍어봅니다~

같이 간 일행들도
어떻게 이런데를 알았냐며
감탄에 또 감탄을
제가 이런사람이지 말입니다 ㅎㅎㅎ

출구쪽으로 나오면 이렇게 기프트몰도 있어요

저 열쇠고리나 하나 사올껄
제가 너무 자제했나봅니다 ㅎㅎㅎ

관련 상품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이 비행기 모형을 따서 만들었나봐요

4D어드벤쳐도 있고 아이들 놀이터도 있고
놀이시설이 많이 있더라구요
입구를 잘 찾았으면
슈퍼맨이나 배트맨 같은 거대한 피규어??도 볼수 있었을텐데
입구가 워낙 많아서 원

이렇게 쇼핑몰도 있구요
이 호텔안에서만도 시간이 훌쩍 가겠더라구요
그치만 또 우린 갈데가 남아있어서 ㅎㅎ
이만 안녕하고 다음 호텔로 넘어갑니다~

골든릴 꼭 기억해두세요~ ㅎㅎㅎ



좌충우돌 마카오 - 홍콩여행기 #03 아무도 알려주지않는 고급정보 골든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레고로 만든 호텔 전경과 내부들... 장난 아니네요! 만드는 것도 엄청 오래 걸렸을듯...ㅎㅎ
야경 멋집니다~ 꼭 그렇게 자기 자랑을...ㅋㅋㅋㅋㅋㅋ

지자랑할때가 없었쪄요 ㅋㅋㅋㅋㅋ

골든릴 진짜 겁나 무섭게 생겼네요.ㅎㅎ

비오는데 깜깜하고
무섭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야쥬ㅎㅎㅎ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16 which ranks you at #1079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77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