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05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제가 생각했던 코스들이
시간이 자꾸 딜레이 되면서
다 패스 당하고 ㅎㅎ

여기는 꼭 가야 되는곳이라
출발합니다~
중간에 사고가 있었는지
길이 어찌나 막히는지(시골 외길)
입장시간 겨우 맞춰 들어갔어요

아기자기
포토스팟 가득한 곳이예요

입장마감시간은 5시이고 6시까지 하구요
저흰 4시 50분쯤 겨우 들어갔다가
트랙터 타고 한바퀴 돌수 있는데 5시가 마지막 탑승시간이라
마지막 타임에 타고 목장 한바퀴 돌았어요
흙길이라
엉덩이 겁나 아픔 ㅋㅋㅋㅋㅋㅋㅋ
시간여유있게 가시면
슬슬 도보로 다니시면 더 볼거리가 많겠더라구요

이렇게 청보리밭이 쫙~ 펼쳐져 있어요

양도보고

젖소도 보고 ㅎ

슬슬 걸어서
청보리밭으로 갔어요

게르도있어요

안에도 들어가보고

이 문 찾아 삼만리 ㅎㅎ
방송볼땐 잔디밭이었는데
청보리가 많이 자라서
겨우 찾았어요

배틀트립 보면 여기서 김숙이랑 이세영이 찍은 영상이
있는데 너무 웃겨서
제가 감독을 맡고
친구들 찍어줬어요
이것들이 연기를 어찌나 못하는지
계속 NG
서너번만에 겨우 찍었네요
지금봐도 영상 찍은거 너무 웃겨요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평일이라 사람들이 없어서
거의 전세낸듯 놀았어요

이렇게 포토스팟이 곳곳에 있어서
셀프웨딩 찍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사진찍으러 가긴 딱 좋은곳이더라구요
인생사진 많이들 건지러 가보세요^^

저도 나중에 샤랄라 원피스입고 다시가고 싶네요
원피스가 먼저인가
다이어트가 먼저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모를 들꽃도 많고

진짜 포토스팟이 아닌데가 없어요
목장안이 모두 포토스팟^^

여기서 제일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가을에 다시 와보고 싶은곳 ㅎㅎㅎ
그러나 우린 또 여정이 바쁘니
또 빠르게 다음 코스로 갑니다~





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05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많이 바꼈네요. 수년 전 아내가 여자친구일때 데이트 가봤던 곳이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데이트 여기서 하셨어요??
부럽네요 ㅎㅎㅎ

예산에 이런곳도 있었군요!!^^

네 있더라구요 ㅎㅎ
너무 멋져서 좀 오래있고 싶었는데
문을 닫는시간이라서 아쉬웠어용~

그래도 꼭 가야 할 곳은 갔다오셨으니 다행입니다^^

네...여기 꼭 가보고 싶었어요
이제 두군데 남았습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