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07 야경 끝판왕 삽교호 놀이공원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드디어 마지막 스팟이예요
여기만 보고 얼른가야 합니다
담날 출근하는 친구가 있어서~

당진에서 가봐야 할 곳에 놀이공원이 있길래
내나이가 몇인데 놀이공원이람 했는데
이 비쥬얼을 인스타에서 접하고
안갈수가 없잖아요
낮엔 가봐야 월미도 같을거고
이 비쥬얼을 찍으러
깜깜해지길 기다려주는센스
(사실 조명 없으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큰 관람차예요

표파는 아저씨가 없어서
기다리는데
월미도가면 꼭 탄다는 디스코팡팡??
여기서도 난리구먼유
저도 타본 기억이 있긴한거 같은데
좋아하는 스퇄아님요 ㅎㅎ

다시 관람차 구경해 보아요
봐도 봐도 이쁘구먼유

티켓은 6천원

이것들이 여기까지 와서 탈까말까 고민하길래
언제 또 이런거 타보겠냐며 올라갔는디
무섭다고 난리부르스
하나도 안무섭구만 ㅋㅋㅋㅋ
확그냥 막그냥 막 흔들어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대기에서 보는 풍경이 예술이구먼유
저멀리 저다리는 뭔지 궁금~ ㅎㅎ

회전목마는 롯데월드에서 원없이 타봤으니
패스
아..사실 관람차 하나만 보고 여기온거예요 ㅎㅎㅎ

꼭 이각도로 해서 사진 찍으셔야 합니다
각도를 살짝 내려 회전목마 앞쯤에서
사진 찍으시면
인생사진 나오는거예요
회전목마 안나오고
메리고 라운드 나오게 찍어서
어디 유럽이라고 우겨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 한장을 위해 열심히 달렸구먼유

뜬금 펭귄도
관람차를 올려다 보고 있네요 ㅎㅎㅎ

놀이기구 안좋아 하셔도 여긴 꼭 가셔야합니다~~~
범퍼카도 있고
위에서 뚝 떨어지는 자이로드롭??인가 뭔가도 있어요
전 그런거 안좋아하고 관람차만 좋아합니다

여기 너무 이쁘쥬??
밤늦게까지 하니까
마지막 코스로 여길 넣으시면 될거예요

이렇게 해서
하루동안 열심히 뽈뽈거리며
서산과 당진을 오가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집에오니 11시 넘었더라구요
왕복 4시간 가까이 운전을 했더니
떡실신
친구들아 담부턴 기차타고 가는데 가자꾸나~~

진짜 오랜만에 친구들과 떠난 여행이었는데
로맨틱
성공적
마무리~~

1년에 한번이라도 함께 떠나자며
약속했어요^^
친구들과 여행 떠나신지 오래되셨쥬??
짬을내서 한번 떠나보세요
강력추천해 봅니다^^


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01 서산 해미읍성

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02 그리고 오랜만에 떠나는 성지순례 #11 해미순교성지

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03 점심은 꼭 여기서 빙빙반점

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04 개심사

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05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06 바다가보이는 카페 해어름



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07 야경 끝판왕 삽교호 놀이공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친구분들과의 좋은추억남기셨네요^^

네.. 2019년 제일 잘한일로 꼽힐것 같습니다 ㅎㅎㅎ

정말 즐거우셨다는게 글에서 막 뭍어납니다^^

ㅎㅎㅎ 1년에 한번은 꼭 가고 싶습니다 ~~~~~

와 비주얼 지림 ㄷㄷㄷㄷㄷ

너무 이쁘쥬?
꼭 밤에 가셔야 합니다
낮에가심 안되요 ㅎㅎㅎㅎㅎㅎ

당진에도 이런 놀이시설이 있군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32 which ranks you at #1794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79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