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시작해보는 목포여행기 #02 근대역사관1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어릴때야 생일이면 선물받고 축하받고
지금은 그냥 생일인갑다 하는거쥬..
선물주면 고맙고 ㅋㅋㅋㅋㅋㅋㅋㅋ

ktx가 가는곳이면 어디든
부산 여수는 가봤으니 이번은 목포다!!
목포로 행선지를 정한 이유는

이른 티켓 보셨어요??
100프로 할인 티켓
제 생일선물로 이런 멋진 티켓을 선물하신분이 계시답니다^^
어디든 말만해라 티켓이쥬
그러니 먼데 가요 안가요??
내년에도 또 주신다면 어쩌나 벌써 고민해보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감사합니다~~

당일치기니까
힘드러워도 새벽같이 출발을 해봅니다
아침 9시
목포역 실화냐...
날씨도 좋구먼유~

아침을 거하게 먹고
슬슬시작해보는 목포여행기 #01 돌집

슬슬 걸어가도
유달산이 나오더라구요??
오..이렇게 가까운줄은 몰랐네요
유달산 먼저 가려고 했는데
근대역사문화관1이 보이길래 일단 들어가봤어요
동선이 꼬일수도 있을거 같아서
눈에 보이는곳은 그냥 들어가는걸로

목포시내가 한눈에~

전시내용은 근대문화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그중 목포 청년회는 3.1운동 이후 중산층 청년들에 의해
음악회 강연회 연극등을 통해 대중계몽운동을 전개하고
나중에 목포청년회관도 설립하였다고 합니다

회의중이신가봅니다 ㅎㅎ

목포 구시가지가 한눈에 쫙~
아는 건물 찾기도 꽤 재미있더라구요
몇개 없지만 ㅎㅎㅎ

오래된 건물 보는 재미가 있는곳이예요

이게 냉장고라는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옛날물건이 더 이쁜거 같아요
몇개 못넣겠지만
그래도 갖고 싶은 비쥬얼
옛날엔 이렇게 작은 냉장고에 뭘 넣었을까요??
궁금하네요
반찬통 하나도 안들어가게 생겼는데 ㅎㅎㅎ

이 건물의 골조가 이렇게 생겼군요 ㅎㅎㅎ
미니어처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곧 가야할
구)동양척식회사도 먼저 미니어처로 만나봤습니다

목포사랑운동은 박나래와 함께하세요 ㅎㅎㅎ

입장료는 2천원이구요
근대역사관1과 2를 둘러보실수 있는 티켓입니다
목포 가시면 여기는 꼭 봐야쥬??


찾아오시는길
전남 목포시 영산로 29번길 6




슬슬시작해보는 목포여행기 #02 근대역사관1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지금은 그냥 생일인갑다 하는거쥬..

전 생일이 있었나!! 하고 지나가는데... 요즘엔 포스팅이라도 채우려고 기억하지만...ㅋㅋㅋㅋㅋㅋ
100% 할인티켓이라 멋진 선물인데요^^

ㅎㅎ 선물받으면 기억나고 아님까먹고??? ㅋㅋㅋㅋㅋ

100할인티켓 너무 멋지지않나요 ㅋㅋㅋ

아이들과 가면좋겠어요.

아이들과 역사교육엔 딱이쥬
주변 볼거리도 좀 있고요~

Ktx승차권선물이란것도 있군요. 첨 들어봐용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19 which ranks you at #190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