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근교여행지 - 인천 차이나타운 다음으로 수도국산달동네 박물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인천 차이나타운과
짜장면 박물관 갔다가
이날의 마지막 행선지로 픽한곳이예요~

요즘 우산걸어놓은데가 꽤 많네요 ㅎㅎㅎ
이쁘긴 이쁘쥬?
포토스팟으론 딱인거 같아요~

여기는 수도국산 달동네 박물관입니다~
입장료 천원^^

옛날 다방도 구경하고요

DJ옵뽜는 어디가셨는지~~

이런 달동네가 있는지는 저도 이날 알았어요

어쩌다 보니 이런곳을 자주 가게 되었네요
서울 판잣집 체험도 해봤는데 ㅎㅎㅎ
아저씨들 뻥튀기 튀기고 계시네요

점빵도 구경해야쥬??

아궁이도 구경하고요

으..이런 화장실은 진짜;;;;;;;
다시는 못갈;;;;;;;;;

티비 이정도면 잘사시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김일 아저씨가 레슬링 하고 계시네요

옛날집 사진들은 다 이랬쥬??
잘 모아놓으셨더라구요

공부하는 형아 책상도 구경하고요

골목이 그리 크진 않은데 아기자기하게?
잘 표현해 놨더라구요
구불구불 골목길도 있고요~

이제 야외로 나왔더니
말타기들 열심히 하고 있네요

술래잡기 하는 애들도 있고요

으..응가는 아니겠쥬??
물 색깔이 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애 시킬일은 아닌거 같은데;;;;

높은데서 룰루랄라 하고 계신 어린이들도 있네요 ㅎㅎ

옛날 향기 가득한??
마그넷 하나
득템해 왔어요
기념품 가게에서

쓰레기통과 전봇대가 참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

짜장면 박물관처럼
가볍게 둘러보기 좋은곳이더라구요
추억이 새록새록하실 분들도 있을테고
엥? 이런데서 어찌살아 하실분도 있을테고요
옛날엔 다 그렇게 살았을 텐데
지금은 세상이 너무 빠르게 변하는거 같아요
좀 더 느리게 가도 될거 같은데 말입니다 ㅎㅎㅎ

휴가는 아쉽게 끝났지만
이번주엔 또 빨간날이 하루 있어서
너무 좋네요
다들 힘찬 월요일 시작하세요~~




가까운 근교여행지 - 인천 차이나타운 다음으로 수도국산달동네 박물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