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보성 여행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오랜만에 보성에 놀러 왔습니다. 여기는 율포해수욕장인데 전시용 배가 있네요.

겨울바다도 괜찮네요.

다빈치 콘도가 보이네요.

바다 건너편은 고흥인데 바로 앞에 보이는 섬은 득량도라는 섬인듯합니다.


오는 길에 봇재에 멋진 건물이 있어서 잠시 구경했습니다. 3층은 홍보관입니다.애들이 좋앟하네요.



2층에는 특산물 판매장과 카페가 있는데 카페가 멋있어요. 전망도 좋고 내부에 작품도 전시되어 있으며 무료로 색칠체험도 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전남 보성 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애들이 좋아하겠네요 진짜로

네 즐거워하더군요^^

좋은 녹차를 구 할 방법은 뭘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