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문화생활 ATT19 갤러리 관람하기. 아무말이벤트332회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방콕의 방락 BANGRAK 거리는 보석상과 골동품 및 갤러리들이 줄지어 있는 곳입니다. 강을 끼고 제국주의 물결이 밀려 들던 시절에 서양은들에게 동먕의 문화는 눈요깃거리를 넘어서 문화의 약탈과 투자가 있던 시기에 자연스레 강가의 고급 호텔을 주변으로 갤러리들이 들어 차고 지금도 성업중입니다. 그런 갤러리들이 중국의 작품을 반입하여 팔고 있어서 가봅니다.

ATT 19 갤러리

중국의 급격한 발전과 자본은 정말로 빠르게 퍼지는듯 합니다. 보잘것 없던 조그만 미술관에 자본의 힘을 보여주고 오랫동안 문화를 수출하던 태국에 중국의 문화가 들어와서 태국인들에게 팔리고 있습니다. 중국계 태국인이 많은 점을 이용하여 오랫동안 중국을 그리워하는 향수병이 문화의 수입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시절 오랫동안 중국의 문화를 사용 금지하던 시절이있었습니다. 언어도 금지가 되었던 시절이었지요. 철저하게 중국공산당이 태국에 들어오는것을 온몸으로 막아냈던 태국이 이제는 중국의 자본과 문화에 시장을 내어주는 역공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중에 한 갤러리 ATT19이 시장의 흐름을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 갤러리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무슨 고급 식당으로 들어가는 느낌을 받습니다.
  • 갤러리는 ㄱ자로 된 형태로 한쪽에는 까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Buddha & Pals Cafe"
  • 까페가 무슨 전시장의 전시품인줄 알았습니다.
  • 아주 마음에 쏙 들어옵니다.
  • 오후에 영업할 때 다시 와 보아야 겠습니다.

    매일 영업 09:00 - 18:00 전화 061 585 9283
    구글지도 https://goo.gl/maps/uo8ce29gfWq
  • 갤러리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앙증맞게 표현한 무사들이군요. 중국 중국 중국
  • 무엇을 표현한 것 일까요?
  • 문화의 공간은 사람의 정신 세계를 순화 시키는 힘이 있습니다.
  • 이런 그림도 걸려있습니다.
  • 전시장의 일부는 건물을 그대로 살려서 전시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참 안정적인 배치입니다. 히마판은 저런 배치가 안나옵니다.

  • 오래된 가구 일까요?
  • 계단이 있었던 자리가 좋은 전시배경이 되는 군요.
  • 그림은 패쓰 하고 저 테이블을 만들어 보고 싶어집니다. 고목의 단면을 을 그대로 실렸습니다.
  • 한약재료 장이군요. 요즘에 한국에서도 옛날 방식의 한약재 넣어두는 가구를 인테리어에 많이 사용하지요.
  • 중국에서 건너온 도자기 들 입니다.

  • 그림은 패쓰합니다. 테이블에 관심이 많은 히마판입니다. 원목의 단면을 그대로 살려서 만들었습니다.

" 아무말이나 하세요.보팅난사" 332회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331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오늘도 시작 해 볼까요?

aaronhong_banner.jpg


여행지 정보
● 19 Charoen Krung Rd Soi 30, Khwaeng Bang Rak, Khet Bang Rak, Bangkok 10500 태국



[방콕] 문화생활 ATT19 갤러리 관람하기. 아무말이벤트332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예술품이라기보다는 골동품처럼 느껴지네요.. 그게 더 향수를 자극할지도.

삶 세월 최고의 예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지십니다. 어떻게 이렇게 멋진 말을 잘 하실까...

오늘의 지금이라는 세월의 시간들의 예술을
늘 만나고 있답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나 말립니다.

그렇지 말입니다.

그렇지요?

태국 속 중국 같네요.
중국 자본이 만들어놓은 것이라 그런지 스케일도 엄청 커 보입니다.

문화 자본 주의~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짜피 중국이 철도도 깔아주고 남방정책이 강화되고있습니다.

중국인들의 기질이나타나지요. 제주의 중국인들은 모두 떠났나요? 영리병원은 진행하고 있습니까? 중국의 자본이라지요?

뉴스에 오르락거리고 있는거 며칠 전에 봤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잘 처리 되면 좋겠습니다.

덕분에 좋은 구경합니다.

언제나 환영입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쿠 감사합니다.

좋은 문화의 교류는 바람직하지만...
중국의 속내는 ...뭘까요

생선입니드앙~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생선은 도루묵입니다.

미국의 힘을 저지하려는 속샘 아닐까요?

태국인들은 낡은 건물을 부셔버리고 새 거리를 만들기 보다는
옛것을 아끼고 잘 보존하는 것 같습니다. 어쩜 우리가 잃어버리고 아쉬워하는 걸 잘 간직하고 활용하는 것 같습니다. 안타까운 건 그 자리에 중국 바람이 분다는 것 ㅠ

이번 설에 중국 관광객들이 많이 들어왔습니다. 다니면서보면 여기저기 중국말이 들립니다.

동양스러운 예술품들이 많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재미있는 작품이 많습니다.

대략 20댓글 이상 10% 보팅 한것 같네요..
오늘은 이만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따라하다~~ 저도 그만~~~^^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이런곳은 보는 즐거움이 있겠네요
방콕 볼거리가 너무 많네요
지루함이 없을것 같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잘 봤습니다. 히마판님

갈곳도 많도 가봐야 할 곳도 많습니다.

갤러리를 중국스럽게 꾸며 놓았군요..

그러게요. 오래전에 한국의 천하대장군을 전시하여 놓았던 골동품상도 있었습니다.

아이코 음란마귀가..
ATT19에 왜 19금이 떠올랐을까요 ㅡ.ㅡ;;;;

19금 오늘 광고 보는데요..
19금 19금 하더니 19년도에는 금연을~~ 이러더라고요..
ㅎㅎㅎㅎ

푸하하하하! 이번에 해외 뉴스 봤는데요. 국가가 생각이 안나는데 100세 이상만 담배를 살 수 있게 법을 바꾼 나라가 있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엔젤 역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죠.. 역시 저만 그런게 아닌가봅나다 하하
다행입니다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눈은 더 빠르다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눈에서 레이저 빔이 나오시나요. ?

지구를 지켜랏~!
달리고 달리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날아라 지구 열두바꾸~~~~~

ㅋㅋㅋㅋ 19금 욜려서 죄송합니다.

역시 블뤤젤님

ㅋㅋㅋㅋㅋ 음란마귀! 물러가라~~~~

그렇지요 제탓이 아닙니다..
다 음란마귀 때문입니다.
썩 물럿거라~~

굿을 해야 합니다.

호환마마보다 무섭다는 그 것인가요?

호랑이와 호환마마 비됴 인트로이옵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슨 말인지 이해못하는 순진남 1인 있습니다.

커밍 쑨~
쑨이가 온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순이 생각!

저두용!!

한예종에도 관련 되어있으십니까?

영화 영상 방송 광고 미디어 애니메이션 모두
관심 깊은 찾아 다니며 만나는 영화인 아닌 관람인 블루엔젤 이옵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시군요.

ㅋㅋㅋㅋ.좋은 현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