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가성비 최고의 호텔 WARM WINDOW SILOM, 아무말이벤트334회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지난 주에 빤리 제과점을 방문하고 글을 쓰고자 주인장에게 허락을 구하고 사진을 찍고 쥔장과 대화를 나누고 내용을 정리를 하는 도중에 전화가 옵니다. 미안하다고 하고 받았습니다. 누군지 모르는 전화 번호 입니다.
"여보세요? 누구니?"(윤계상 버젼입니다.)
"당신이 요즘에 이 지역을 깨 부시고 다닌다는 히마판이니?"
"그래 내가 히마판이다! 너는 누구니?"
"히마판 선생! 우리 호텔도 한 번 와주면 안될까? 응?응?응?"
"어딘데?"
"실롬거리 힌두 사원 골목인데!"
"알았다! 다음주에 내가 가서 소개 할 만한지 보고 결정을 하겠다."
"왜냐면 스팀잇 회원들의 눈이 높다."
"특히 트립스팀은 더 까다롭다."
"잘못 올리면 나는 거의 죽는다!"
"다음주에 보자"
정확한 날을 잡지를않고 전화를 하겠다고 하고 끊습니다.
그리고 이번주에 전화하고 방문 합니다.

WARM WINDOW SILOM

호텔은 방콕의 중심부에 있는 실롬거리의 힌두사원 골목 안쪽으로 100여미터 들어가면 위치하여 있습니다. 힌두 사원은 태국인은 물론이고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 합니다. 이상하게 이곳에서 기도를 하면 잘 들어준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이 골목의 끝에는 미얀마 대사관이 있고 태국 식당 및 인도식당도 자리잡고 있습니다.
외부에서 호텔을 보고 주인과 만나기도 전에 결정을 합니다.
이정도면 스팀잇 회원들에게 알릴만 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인은 젊은 친구입니다. 호텔은 정확하게는 "호스텔"입니다. 그러나 일반 호스텔과는 급수가 틀립니다. 호스텔계의 5성급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집니다.
4명의 젊은 친구들이 각각 한화로 1억원 정도를 투자하여 만들은 호스텔이라고 하는데 그들의 청결과 정리 상태는 호스텔이 아니었습니다. 젊은 주인장에게 말을 합니다. 지금의 상태를 계속 유지하고 초심을 버리지않을 자신이 있는가? 계속 이렇게 유지 할수 있는가?
"자기들의 자본을 다 투자하여 만들었는데 그리 해야 하지 않겠느냐!?" 고 시원하게 대답합니다.

  • 건물은 4층과 옥상으로 지어져 있습니다. 이 건물은 투자자중의 한명이 소유한 건물입니다.
  • 입구는 태국+오래전 중국풍으로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 오른쪽의 친구가 4명의 투자자중의 한명이고 히마판에게 전화를 한 인물입니다. 상당히 젊습니다.
  • 사진을 찍는것을 느끼고 갑자기 포즈를 취합니다. 어색하기 짝이 없습니다. ㅎㅎ
  • 일단은 방부터 보자고 합니다. 6개의 방으로 이루어진 도미토리입니다. 침대는 왠만한 호텔은 비교도 안될만큼 좋습니다. 이 방은 여성들만 투숙이 가능합니다. 침대는 더블베드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 침대의 상태 입니다.
  • 상하층의 침대는 받침을 잘만들었는지 소리가 나질않습니다.
  • 이 방은 남성용 도미토리입니다. 에어콘의 상태는 모두 완벽하게 시원 합니다. 오른쪽 중간에 상하로 배치된 문은 개인사물함입니다. 배려이군요.
  • 이층과 3층에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습니다. 여성은 2층 남성은 3층입니다.샤워 부스가 일인용으로 설치되어 프라이버시도 고려합니다.
  • 깨끗합니다. 자기네 화장실 깨끗하다고 자랑이 대단합니다.
  • 샤워실의 문도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 세가지의 독방 중에 PB1입니다. 젊은 친구들의 안목과 배려를 높이사고 싶은 디자인입니다.
  • 젊은 쥔장이 또 화장실 자랑을 합니다. PB1화장실
  • 물 두병은 기본이고 커피믹스도 기본입니다.
  • 컵라면 사다가 끓여 먹으면 되겠습니다.
  • 또다른 개인방 PB3 입니다.
  • 호스텔인 관계로 조식은 콘티넨탈 스타일의 아침입니다. 가벼운 조식을 제공합니다. 조식을 하는 일층의 카페입니다. 중간층에 라이브러리를 만들어 휴식과 컴퓨터를 사용할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와이파이는 전 객실 무료입니다.
  • 모든 투숙객은 일층에 신발을 벗어 놓고 입실을 해야 합니다.

    단체방은 1인당 360밧이고 개인방은 1,500밧~2,500밧/방 이라고 합니다.
    히마판이 본 판단으로는 아주 좋습니다.
    예약은 직접 호텔의 사이트에서 하면 된다고합니다.
    https://www.warmwindowsilom.com/ko/index.html
    주소 :
    태국어 : 50, 18-19 ถนนปั้น แขวง สีลม เขต บางรัก กรุ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10500
    영어 : 50, 18-19 Pan Rd, Khwaeng Silom, Khet Bang Rak, Krung Thep Maha Nakhon 10500
    전화번호 : 02 235 8759

" 아무말이나 하세요.보팅난사" 334회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333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오늘도 시작 해 볼까요?

aaronhong_banner.jpg


여행지 정보
● Warm Window Silom Pan Road, Silom, Bang Rak, 방콕 태국
● Panlee Bakery, Charoen Krung Road, Silom, Bang Rak, Bangkok, 태국
● Wat Phra Si Maha Utama Devi, Pan Road, Silom, Bang Rak, 방콕 태국
● Lumphini Park, Rama IV Rd, Lumphini, Pathum Wan, 방콕 태국

관련 링크
https://www.warmwindowsilom.com


[방콕]가성비 최고의 호텔 WARM WINDOW SILOM, 아무말이벤트334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히마판님 유명인사 되셨네요..
여기도 트립스팀 할인 되나요? ^^

트립스팀 콜라보 할인 론칭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조금 신경 쓰면 될것입니다.

트립스팀 할인!!! 완전!!! 되면 좋겠습니다!!! ㅋ

천천히 가야지요.

급하게 먹으면 체하니 천천히 해야지요.

할인이 되어야 하는데요. ㅎㅎ

투자자가 무척 젊군요 대단한 사람이네요 정말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한번 들리고 싶다는 마음이 드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투자하신 투자자 투자의 안목이 있으신거 같아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젊은 친구들이 말입니당,

자유여행 다니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이젠 호스텔 주인이 홍보를 해달라고 전화까지 오다니... 히마판님 인싸가 되셨군요ㅎㅎ
젊은 친구들이 패기가 좋네요...
외관도 내부도 청결하고 쾌적해 보이네요^^

그런가요? 서로 알수 있으면 좋은 것이지요 뭐. 감사합니다.

인싸되기~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히마판은 인싸가 되기는 힘든 성격입니다.

전화까지 오는거 보면 이미 인싸에 발 담그신거 같습니다요!!

발 담그면 빠져 나오지 못합니다. 안 담글 랍니다.

담궈진거 같은데요? ㅋ (이럼 혼나는거죠? )

두 발 다 담궈야겠습니다.

하하 설정이라니...

연출이옵니드앙~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재미집니다.

그렇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안 설정 두번째 사진은 설정입니다. 어색하지만 그래도 저정도면~~ 히마판도 그들에게 설정당하여 한방 찍혔답니다.

오~~ 이제 직접 전화도 오시고 날로 유명세가 퍼지시겠는데요^^

탐방의 맛이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태국 문화를 알아가는 재미입니다.

이젠 전화번호 안가르쳐 줄라고 합니다.

구글지도에 등록해놨어요..

캬~! 잘하셨어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언젠가는 사용해 보십시요.

호스텔도 이렇게 고급지게 만드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격하지 않는 가격
시설 만족~♩♬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설 긋입니다.

투숙객들도 모두 만족 하더군요.

10%보팅중~~

홍보 요청까지 받으시다니.. 방콕에서 영향력을 키워가고 계시는군요 ㅎㅎ

트립스팀 ♥ 함께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도 잘되고 모두 잘되었으면 합니다.

아마도 제가 포스팅 하는 업체들을 모두 다시 한번 찿아가서 포스팅 내용을 확인 시켜 주어서 그런가 봅니다. 공짜로 소개해주어 그럴 수도 있구요.

혼자뉘~? - 윤
어 싱글이얏~! - 마요미
ㅋㅋㅋㅋ

행복한 ♥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센쓰 짱이십니다.

히마판님 덕분입니드앙~♥ㅋ

대사가 떠올랐어용~ㅋㅋㅋㅋㅋㅋ
관람할때마다 그 장면에서 관람인 모두 폭소~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해유~~

정말 화장실이 깨끗하군요
이제 알아서 연락까지 오는군요
태국 홍보대사 히마판님이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ㅇㅈ ㅇㅇㅈ ㅂㅂㅂㄱ ㅇㅈ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무리 봐도 뭔 뜻잊이 모르겠습니다.

부끄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