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푸드코트 즐기기, 아무말이벤트 389회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관광과 먹거리의 나라 태국!
길거리의 음식도 좋지만 시원하고 저렴하게 즐기고 싶다면 푸드코트를 찾아가보자!
불과 10여녀 전만 해도 백화점의 푸드코트도 저렴하게 맛난 음식을 즐길수 있는 장소였으나 언제부터 인가 서로 앞다투어 경쟁적으로 인테리어만 바꾸고 모두 가격을 올려버렸습니다. 푸드코트가 고급화되었지요. 그러나 푸드코트는 그런 사이에 더 많은 숫자로 늘어나고 왠만한 빌딩에는 푸드코트가 하나씩 들어서기 시작하였습니다. 서민이나 월급봉투가얇은 공무원들을 위한 푸드코트는 맛은 절대로 떨어지지 않지만 가격은 눈이 돌아갈 정도로 저렴한 곳도 있습니다. 가끔 그들속에서 섞이고 싶을때는 전력청의 푸드코트도 가곤 합니다.
암튼 쉽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푸드코트는 3-4명이가면 음식을 즐기기에 더욱 유리해집니다. 각자가 좋아하는 음식을 모두 모아서 가운데 놓고 공유를 하면서 즐긴다면 일석사조 쯤 될것입니다.
방콕의 마분콩쇼핑건물이 있습니다. 요즘에 개별관광객들이나 비지니스 방문 하는 사람들도 마분콩에 들려서 저렴한 물건을 많이들 구입하지요. 마분콩의 푸드코트로 들어가봅니다.
일단은 일정금액을 적립한 카드를 푸드코트 캐시어에서 구입하여 각 가게에 카드를 사용하여 음식을 구입하고 나갈때 다시 캐시어에 카드에 남은 잔액을 환불 받아야 합니다.

  • 오리 쌀국수 점이군요.
  • 태국의 수많은 커리덮밥을 맛보시지요. 향이 강해서 저항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
  • 이건 일본음식이네요.
  • 무슬림들이 즐기는 할랄음식이 의외로 맛난게 많답니다.
  • 채식주의자를 위한 음식이네요. 가끔 가볍게 먹고자 할때 이용을 해 본답니다.
  • 태국 북부지방의 수코타이 스타일의 쌀국수입니다. 고대 왕조가 있었던 지명입니다.
  • 가장 평범한 쌀국수입니다.
  • 태국음식을 원하는 주문대로 만들어 줍니다. 사진에서 아무거나 골라 먹어도 맛나지요.
  • 한국인이 좋아하는 쏨땀집입니다.
  • 조개와 계란으로 만드는 프라이지요. 어수언~ 강추!
  • 볶음면인데 우리가 생각하는 기름진 볶음은 아닙니다.
  • 오리를 오랜 시간 동안 고아서 만든 쌀국수입니다.
  • 돼지고기를 오래 고아서 만들어 덮밥형식으로 판매합니다. 강추
  • 음료도 한잔 해야지요.

    마분콩 가는 길 : 지상철 BTS SIAM역이나 NATIONAL STADIUM역에서 걸어서 도보다리를 통하여 마분콩 건물로 바로 연결됩니다,
    주소 :
    444 ถนน พญาไท แขวง วังใหม่ เขต ปทุมวัน กรุ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10330
    444 Phayathai Rd, Khwaeng Wang Mai, Khet Pathum Wan, Krung Thep Maha Nakhon 10330
    개장시간 : 10:00 ~ 22:00
- 주변에 방콕 예술 문화 센터가 있습니다.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아무말이나 하세요.보팅난사" 389회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실천하는 장입니다..
388회에 마음을 내어주시어 댓글에 보팅을 하여 주신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스파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오늘도 시작 해 볼까요?

aaronhong_banner.jpg


태국의 새해인 썽끄란연휴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전국적으로 수많은 물 축제가 있을것입니다. 올해는 새로운 국왕의 대관식이 있어서 썽끄란 물 축제를 많이 줄이고 시민 단위에서 으루어 진다고합니다. 카오산이나 실롬 거리에서도 예년과 같이 물놀이는 할수 있습니다. 음주를 하고 오토바이나 자전거에 물을 뿌릴 때 조신하시기 바랍니다. 올해부터는 살인죄로 기소 할 수도 있습니다. 술을 먹고 물놀이를 할 수 없습니다. 태국을 방문 하시는 스티미언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대낫 한 도로가에서는 이미 썽끄란을 보내는 이들도 있습니다.

여행지 정보
● MBK Center, Phayathai Road, Wang Mai, Pathum Wan, 방콕 태국
● Bangkok Art and Culture Centre, Rama I Road, Wang Mai, Pathum Wan, 방콕 태국



[태국]푸드코트 즐기기, 아무말이벤트 389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푸드코트라 다양한 음식들이 많군요
저렴하고 맛있으면.. 최고지요~

음식이 많으니 당연히 사람도 많고 그러겠죠...

많습니다.

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가 완전 좋아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러가지 맛나게요~

맞습니다.

맞습니다.

외관은 우리나라 백화점 푸드코트랑 비슷하네요...
저도 바쁘고 혼밥을 해야할때 푸드코트를 자주 이용하는데... 가격대비 만족을 하는 경우가 적었어요...
하지만 저곳은 히마판님이 추천하신 곳이니 맛이 보장되겠군요^^

드디어 물축제가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올해부터는 규정이 엄격해졌다니... 다들 사고없이 안전한 축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으아아아아아아~아~
물 축제 작년에도 히마판님 포스팅으로 참여했는뎅~ㅋ

올해에도 참여 기다리고 있어용~ㅋ
포스팅 함께 체험 관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단한 기억력이시네요..

그렇지요?

우왕 일년전 포스팅을 기억하신다니요. 그냥 비워주세용~

제가 경험으로는 어디를 가도 태국의 푸트코트는 거의 실망 안합니다. 다만 뭣을 먹어야 하는지가 고민이 되지요.

푸트코트 덕분에 점심시간이 즐겁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두루두루 먹기 좋쵸~ ^^

3-4가지 놓구 먹으면 좋지요.

하하! 즐거우셨다니 좋습니다.

아니.... 저 간이풀장에 아저씨 아줌마도 들어가 있네유.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줌마는 안계신데유?

푸드코트 열풍인가요? ㅎㅎ

인테리어만 바꾸고 모두 가격을 올려버렸습니다

어딜가나 다~ 똑같네요!! 하긴 인테리어 비용은 뽑아야 하니...ㅋㅋ

으앙~ 앙대용~!
인테리어는 일회성 비용인뎅 그걸 분할로 음식 가격으로 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그렇게 변신해야 새로운 맛도 있고 손님도 오고 그러죠..
인테리어 업자도 먹고 살고 .ㅎㅎㅎㅎ

두루두루 전법이군요!

순수비용을 더 낮출순 있지요. 태국의 푸드코트는 백화점에 있는 것은 GP40%까지 백화점측에 지불을 합니다. 너무 많지요. 백화점측이~

태국은 푸드코트가 생긴지 오래 되었습니다.

깔끔하고 너무 좋아보이네요. ^^

네~ 제 생각에도 맛이 좋을 듯~

맛이 없는 업체는 입점이 힘들지요.

분명 맛도 좋으니 더 좋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맛도 좋습니다.

갈끔하지요~~

난독중이있나 봅니다.
푸드트럭으로 글을 봤네요.. ㅎㅎㅎ

ㅎㅎㅎ 푸드트럭~~~

요즘에 푸드트럭 많지요.

푸드트럭도 좋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럴수도 있겠습니다.

음 우리나라 푸드코트와 다를바가 없네요.
그 중에서도 맛집들이 있겠죠?^^

입맛에 맞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해진건 좋은데 가격이;;;;
어수언 저도 좋아합니다 ^^

가격의 압박이 있군요...
과격한 가격은 실어욧~!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압박까지는 아닙니다.

그렇다고 아주 비싸지는 않으니 게안습니당~

도로가라 아이들이 위험해 보이네요..
운전자들이 각별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른들도 있습니다.

그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