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토리 공모] 여행사진전_한여름에 즐기는 월악산국립공원 닷돈재 캠핑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충북 제천·단양·충주 그리고 내 고향 경북 문경에 걸쳐 있는 월악산..

지난 주말 모처럼 월악산 닷돈재 풀옵션 캠핑장을 다녀왔다.

`닷돈재풀옵션캠핑존’은 캠핑 장비 하나 없이도 야영할 수 있는 꿈의 공간!

산막텐트 대여비 5만원
침구세트와 취사세트 각각 1만원에 대여가 가능하니 초보 캠핑족에게는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다.

늦은 시간 타닥타닥 타들어가는 모닥불에 불멍을 하며 도시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잠시 내려놓아본다.

맑고 시원한 계곡에서 올챙이, 개구리, 송사리, 잠자리를 잡으며 시간 가는줄 모르는 아이..

나 뿐만 아니라 아이에게도 다채로운 순간을 선사하는 고마운 자연이다.

해외여행도 좋지만 차로 두시간만 달려 도착할 수 있는 산속 캠핑장이야말로 짧은 시간 힐링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북도 제천시 덕산면 월악리 월악산국립공원



[트립스토리 공모] 여행사진전_한여름에 즐기는 월악산국립공원 닷돈재 캠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멋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hersnz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670번 $62.289을 보팅해서 $72.80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앙 감사합니다 ㅎ

와~ 계곡사진은 한폭의 그림같은데... 역시 자연은 너무 아름다운것 같아!!
근데 오라비두고 언제 다녀온거야? ㅎㅎ

죄송합니다 혼자 다녀와서 ㅠ
ㅋㅋㅋㅋㅋ
언잰가 함께해요 꼭이요 ㅠ

우와~!!! 닷돈재닷!!! ^^
비가 좀 오면, 물도 많을텐데, 비 한번 시원하게 내린 후에 놀러가야겠습니다. ^^

쟈니님 닷돈재를 아시는군요!! 오오오~~

와... 계곡 시원하니 좋네요

충북 제천·단양·충주 그리고 내 고향 경북 문경에 걸쳐 있는 월악산..

하하 제고향은 단양이랍니다. 어릴적 자란곳은 제천..
웬지 더 반갑습니다 반님 ㅎㅎㅎ
국립공원안에 있는 캠핑장이군요
예약이 쉽지 않을것 같네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습니다 ^^

오오 단양
저도 어릴적 단양8경 곳곳에 자주 갔었는데 ㅎㅎ 좋은곳에서 자라셨군요 부기님 ^-^

제가 다 힐링되네요^^
북마크 뿅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영광입니다 ♡♡

여기 저도 1박 경험 있어요. 씻는것이 좀 거시기해요. 지금은 어떤지모르겠네요.

오오 ㅋㅋ
지금은 샤워시설이 너무 잘되어있어요 ㅋㅋ
다만 천원 내야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