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탄강 오토캠핑장] 이렇게 더운데 갈수 있을까??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날이 덥다 못해 뜨겁게만 느껴진다.

내일 1박2일로 한탄강 오토캠핑장 카라반을 예약을 했는데 과연 갈 수 있을지???
더구나 그늘이 별로 없어서 캐러반안에서 에어컨이나 틀어놓고 있어야 하는건 아닌지...

한탄강 오토캠핑장은 2년아 아이들이 캠핑을 가보고 싶다 해서 캐러반을 예약해서 처음 캠핑(?)을 간 곳이었다.

우연치 않게 당시에 갔던 같은 캐러반으로 예약을 할 수 있게 됐다.
이곳은 크기도 크거니와 선사박물관도 있고 여름 한철 운영하는 물놀이장도 있고 주변 관광지도 많아 볼거리는 충분히 있다.
하지만 요즘 날씨는 정말...




출처:인터파크

예약한 위치는 43번!
캠핑장 제일 우측 거의 한탄대교 밑이다.

이곳캐러반은 여러유형이 있는데 우리는 2016 즈음 도입한 신형카라반!
신형을 택한 이유는 우리 5가족이 머무를 수 있는 6인용이기 때문이다.




실내 2인용 침대 하나!




펼치면 2인용 침대로 쓸 수 있는 테이블과 소파!




그리고 2층 침대 하나!

당시에 나랑 둘째는 2층 침대에
아내랑 막내는 2인용 침대에
큰 녀석은 테이블을 펼친 침대에 홀로 잤다.




그리고 캐러반안의 주방!




화장실!

실내사진출처:공식홈

나름 갖출 것은 다 갖췄고 사용하기에 큰 문제는 없었었다.

몇년이 지났기에 시설이 얼마나 노후됐을지 걱정이지만 관리를 잘 했다면 지금도 깨끗하리라 생각한다.
캐러반안에서 에어컨만 쐬다 올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아이들 방학에 새로운 1박을 선물해 주는 것으로 만족을 한다.

바람이 있다면 조금만 덜 더웠으면 ㅠㅠ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한탄강 오토캠핑장



[한탄강 오토캠핑장] 이렇게 더운데 갈수 있을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캠핑카여행! 언젠가 떠나보고 싶은 여행이에요^^

걱정마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형님~!
저는 텐트에서 3박했어요 ㅋㅋㅋㅋ

요즘 텐트 3박 ㄷㄷㄷ ㅎ

그래도 에어컨이라도 있잖아옹
위에보니 팥쥐님은ㅋㅋㅋㅋㄱ자연인?ㅎㅎ이더위에 3박ㅎㅎ

6인용이라 잠자리가 넉넉한게 마음에 듭니다. 게다가 제일 중요한 화장실이 굿~이네요.

오~ 아기자기 재미날듯요! ^^

jcar토큰,
8월 구독 보팅입니다.
행복한 8월 되세요. ^^

즐건 캠핑 되시기 바랍니다..

카라반이구나.지금.밤엔 시원도 하구 카라반 나름 괜찮습니다~~저도 예전에 한번 이용해봐서 괜찮았던 기억이~

Congratulations @hodolba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6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2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뜨거운때 피하면 아이들에겐 천국이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