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청공한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경주는 한옥체험 해야죠~ 저도 한옥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한옥 검색하니 평이 좋아서 결정 청공한옥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원에 나무들도 있고 이뻐서 기분이 좋아졋어요


문무 룸으로 예약 했어요~
방도 꽤크고 깔끔했어요



문들도 이중으로 되어 잇어서 바람차단도 잘되고 미리 온돌을 따뜻하게 해두셨더라구요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녁이 되니 이런 모습이었어요 너무 좋죠
저는 맨끝에 방인데 옆방 옆옆방은 아이들까지 4인까지 사용하더라구요


약간 추웠지만 구경도 하고 앉아서 따뜻한 커피도 마시고 한옥을 만끽했습니다

이렇게 테이블도 여러개 있어요~
문무 룸은 6만원이었어요 저는 할인받아 55천원에 가성비 최고인거 같아요

경주 가시는 분들 조용한 곳에 청공한옥 참고하셔용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주시 불국동 청공 한옥 스테이



경주 청공한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한옥 이뿌네요

멋있네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한옥마을에서 힐링할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가보고 싶네요~^^ 올 겨울에는 부모님과 한번 가보도록 계획을 세워봐야겠습니다 너무 좋은 여행지 추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hwa2ti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wa2ti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