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보홀] 3.보홀 육상투어 나 혼자 하는 여행(with driver jimi)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보홀에 도착하자 마자 맡긴 캐리어가 없었던 전 바로 선착장을 빠져나옵니다

그리고 만난 투어 driver jimi(지미), 지미가 절 픽업해서 가네요 원래 9시 미팅이고 출발인데, 9시엔 이미 달리고 있는 초스피드 여행시작

투어는 저혼자 하는데...아...다른팀이라도 있었음 덜 심심할텐데...나혼자 단독'벤'이라니....

돈은 친구꺼까지 냈으니 걍 누리기로 하였습니다. 혼자니 제가 원하는 곳을 가면 되는 그런 투어가 되버렸네요. 돈이 아까우니 거의 다 하기로 하였습니다

젤 먼저 간곳은 한시간 달려서 간 초콜릿 힐 생긴게 키x스 같아서 생긴 이름이라네요 혼자 올라가서 놀다 오랍니다

저런게 듬성듬성 막 여기저기 있습니다

근데 중간중간에 비도오고 바람불고 나혼자고 적당히 찍다 내려와서 다시 달립니다

두번째는 나비박물관 입니다 여긴 내부 가이드가 동행을 해줍니다.

앞에 한국인(어머님 아버님)단체가 있으나 저혼자 가이드 한명을 붙여주네요. 초스피드로 지나갑니다 한국어도 잘하네요


요런것도 찍어주네요

조화 같이 생겼지만 생화 입니다 이렇게 나비와 관련된 것들을 보다가 나오면 투어가 끝나요 . 엄청 빠르네요

그리고 이 원숭이를 보러왔습니다

혼자 찍기엔...글이 너무 퍼져있네요

원숭이들이 야행성이라 다들 자고 있어요 그리고 매우작아서 사진을 확대해서 찍거나 해야합니다

생긴게 귀엽진 않아요 ㅎㅎ 그렇게 한바퀴를 돌면서 원숭이 한 8마리 정도 봐주면 끝이납니다

그리고 전 짚라인을 타러 왔습니다

8천원~9천원 정도 추가 요금을 내면 됩니다

one-way 가 아니라 return 이네요

살아서 올수 있겠죠?

영정사진입니다

반대편에서...돌아가려고 준비하는 사이 약 30분간 스콜성 폭우에...고립되어서 정말 영정사진 되는줄 알았네요

저 반대편으로 가야하는데 말이죠

마치고 돌아가는데 30초 정도네요...초반에 생각보다 느려서...아쉬웠습니다 더 빠르고 더 가파른게 좋은데 말이죠

이렇게 고립위기를 빠져나와서 로복강 선상뷔폐를 즐기러 갑니다

제가 볼땐 이거랑 짚라인정도만 하면될듯...다른건 너무 노잼...ㅠㅠ

이렇게 세워진 배에가서 탑니다. 날씨는 아까의 폭우는 언제 왔냐는 듯이 맑아요

맛있어 보이나요 ? 맛없어요

요런거 보는 재미로 타는거죠

이렇게 노래도 불러주거든요 은근 잘불러서 놀램 ㅋㅋㅋ

음주도 하고요..

중간에 멈춰서 영업을 당하기도 하고요

외국인들은 동네구경, 한국인들은 배위에서 사진촬영

이런걸 지켜보며 참 다르다 생각하는 hyokhyok

다시 돌아오네요

왔다갔다하는동안 계속 노래불러줘서 신선놀음 같고 좋아요

인사하세요 제 새 친구랍니다

로복강 투어가 끝나고 성당과 혈맹동상있는데도 갔는데....역사적으로 의미는 있으나 뭐 없어요...진짜 없어요...안가도 될껄?이랬는데 돈아까워서 간다고 한게 후회가 되었어요 그냥 리조트가서 수영장이나 갈껄...

이렇게 투어를 마치면 드라이버 지미가 호텔까지 태워줬답니다~

먹방투어는 이제 시작이죠 그럼 다음에 봐요~


여행지 정보
● Bohol Island, 보홀 필리핀
● 필리핀 보홀 로복



[여행-보홀] 3.보홀 육상투어 나 혼자 하는 여행(with driver jimi)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wandoc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저도 이번 여름 보홀 다녀와서 반가워 보팅하고 댓글 남겨요!ㅎㅎ영정사진ㅋㅋㅋㅋ 다 투어 코스가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ㅎㅎ 나비농장? 거기 내부 가이드가 너무 한국말 잘해서 웃겼던 거 기억나네요ㅋㅋㅋ 먹방투어도 기대할게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사실 그래서 이 이후는 먹방과...스쿠버다이빙 뿐이랔ㅋ 보홀은 리조트에서 쉬는곳 인것 같아요 ㅎㅎ

밀림의왕자인거 같아요 ㅋㅋ

감사합니다 그래도...왕자라곤 해주셔서 ㅠㅠㅋㅋㅋ

영정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나마 새로운 친구를 만나셔서 다행입니다 ㅠㅡㅠ

폭우를 보면서....아...어떻게 돌아가지...베터리가 다되어가네...ㅠㅠ 이랬네요 ㅋㅋㅋ

홀로하는 여행속에 소소한 만남이었네요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나비 사진 빵 터졌네요. ^^

찍히고 나서 보면 아 이런거 할라고 했구나 하는데...과정을 보면...나 왜 이러고 있어야하지...쟨 나가지고 뭘하는걸까 이런 생각을 하게하더라구요 ㅎㅎ

저거 원숭이 눈이 부담스럽게 크던..ㅋㅋㅋㅋ

맞아요 바로 그....ㅋㅋ 쪼꼬만한게 눈만 크던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현재 가입 기념 최초 글 작성 이벤트로 풀보팅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jhyokhyok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사진보고 날아가시는 줄 알았습니다.ㅋ)

오마이갓!!!!감사합니다!!!!! 근데 저 앞에 j 빼셔야...ㅋㅋㅋ 열심히 올릴게요~ kr-travelclub 이 사라지고 여행글이 줄었는데 다시 늘어날것 같네요

현지 생산 산미구엘이군요~ 크하~~~

크 장난아니었습니다ㅎㅎ

필센!! 캬~ 더운나라에서 시원한 맥주한잔 ~
초코릿힐은 진짜 신기하네요.
사실 막 거대한 개미집 인거 아니에요 ? ㄷㄷ 무서운 상상을 해봅니다.

정말 필리핀은....산미구엘투어죠 ㅎㅎ
저런게 몇백개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화산지형이어서 생긴 특수지형인지...신기한 능 이었습니다
개미집이라니....그러면 너무 무서운데요 ㅋㅋㅋ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79 which ranks you at #356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56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