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일본] 1. 네덜란드풍의 하우스텐보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하...네이버 클라우드....수많은 추억들이 들어있군요 ㅋㅋㅋ
회사에 출근하여 프로그램 돌리며 구경하다가 발견하여 써봐요 ㅎㅎ

혹시 하우스텐보스 라고 아시나여 일본안의 네덜란드인 이곳은

요새 다시 ...누구때문에 핫해진 이 두분들이 갔다온 곳이기도 하죠...시점은 비슷한데 제가 몇주뒤 갔기에 만나지 못했네요

그당시 고준희 빠였는데....준희누나 ㅠㅠ 뉴욕누나가 아닐거라 믿을게여

여튼 요런걸 타고 가서 다리를 건너면

지진난거 아님..

루피가 환영해줍니다 "너 내 동료가 되라"

내부는 네덜란드에 온것이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게 하는 건물들로 가득합니다

그리고 높은 곳에 올라가 전체적인 풍경?을 볼 수 있는데요

근데 왜 올라갔을까요

짚라인을 타러 갔습니다 ㅎㅎ

이곳은 볼거리 놀거리를 모두 제공하거든요

크 미세먼지 없는 이곳 너무나도 좋았다 ㅠㅠ 하늘은 이래야하거늘

이때가 8월 초 "극 성수기"이자 "극 여름" 이었어요 너무 덥자나요

그런데 이곳에는 이런걸 배려했는지

이런 공간도 마련해놨어요

이 아저씨가 여기에서 최고 꿀직종이 아니실까 생각해봅니다

근데 무지하게 춥습니다 오래못있게 하려는 상술인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이곳은 입구에서 보신 것 처럼 원피스로 꾸며진 공간도 있어요

요새도 있으려나...

너무 많네요 ㅎㅎ 다음편에 이어서 올게요


여행지 정보
● 일본 하우스텐보스 (나가사키현)



[여행 - 일본] 1. 네덜란드풍의 하우스텐보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제목 안보고 봤으면 진짜 네덜란드인줄 알거 같아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정말 잘 만들어놨더라구요

좋은곳 잘 찿아서 가시었군요.

여행의 신께서 방문해주셨군요

가보고 싶습니다.
언젠가 꼭 가볼거예요~ ㅎㅎㅎ

가즈아~~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어머 정말 일본보다는 네덜란드 같네요 ㅋㅋㅋ

그쵸 ㅎㅎ 컨셉을 잘잡은것같더라구요

여긴 아직 못가봤네요^^
엄청 넓다고 하던데 언젠간 갈 날이 오겠죠 ㅎㅎ

아침에가서 저녁에나왔으니ㅋㅋ 넓긴넓어요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5.036 which ranks you at #11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0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11.67
ETH 3092.6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