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경은 가까운데서 ! 우리동네 벚꽃명소를 소개합니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며칠 날이 추뭐서 겨울이 다시 오나 했는데 어느새 꽃이 활짝 핀 봄이 왔습니다!!
여기저기서 꽃축제 소식이 들리지만 복잡하지 않으면서 엄청 멋진 우리동네 벚꽃명소 (aka 우리동네)를 소개 합니다.



비가 오고 날이 흐려서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ㅠ 다행히 덜폈을때 비가 와서 꽃이 많이 떨어지진 않았지만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 않아서 다음날 해가 좋기를 바래 봅니다.



그랬더니 짜잔! 다음날 산책 나갔더니 날씨도 화창하고 비온뒤 꽃이 더 많이 피었습니다.
꽃터널 밑을 걸으면 기부니 조크든요:) 평소에 차만 다니는 길인데 꽃이 피니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바람에 꽃이 조금씩 떨어져서 아쉽아쉽


떨어진 꽃으로 꽃개를 만들려 하였으나.. 꽃개실패.jpg 먹는거 아냐 임마....


개나리는 벚꽃 훨신 전부터 피어있었는데 여전히 예쁘게 피어 있네요.




사람보다 꽃이 많은 저희 동네로 놀러오세요우 (✪‿✪)ノ



꽃구경은 가까운데서 ! 우리동네 벚꽃명소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우와 멋지다... 근데 어딘지 안나오는데?

방화역 4번출구!ㅋㅋ

휴전선 앞이래 요기~

방화역이라잖아... 미미 제발 술깼을때 댓글 달수 없겠니?
ㅡ.ㅡ

그럼 댓글 못달지도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러네. 이해해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그곳도 아름다울것 같습니다ㅋㅋ

이뿌다. 꽃개 보고싶었는데 아웅~ ㅎ

이후 몇번 거 시도 해봤는데 실ㅠ패ㅠ

레첼님 정말 아름다운 곳에서 사시는군요!! 저리 풍성한 벚나무면 오랜 시간 가꿔진 동네네요. 예뻐용~~

오래된 동네라 나무들도 오래돼서 멋진 장관을 만든것 같아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ㅎ

와 꽃길이 이쁘네요
놀러가고 싶어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까운 곳이라면 꼭 구경하러 오세요:)

멀리 안 가도 동네에 예쁜 곳이 많죠. 울 동네에 레첼님 초대하고 싶네요. 꽃 구경하고 나서 쿠우쿠우 오케?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날잡읍시다 ㅋㅋ

궈궈ㅋㅋ

초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언제?ㅋㅋㅋㅋㅋㅋㅋ

이쁘네요^^
주말에 꽃놀이나 가야겠습니다. ㅎ

예쁜 꽃 많이 보고 힐링하세요:)

남편 손잡고 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녀...개목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벗꽃은 참 화려합니다. 바람이나 비가오면 ~~~

이미 많이 떨어졌습니다ㅠㅠ슬퍼요

너무 예뻐 ♡

마치 언니의 미소처럼 ❤️

5호선 탈때 항상 방화가 어딘지 궁금했는데 김포공항 옆이네요. 방화 후덜덜 ㅎㅎㅎㅎ 그나저나 꽃이 만개했군요. ㅎㅎㅎ ^^ 멋집니다.

조용하고 좋은 동네랍니다ㅋㅋ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