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겨울산이 보고 싶어 떠난 여행, "금오산편"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얼마 전에 다녀온 것만 같았는데, 벌써 반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같은 동네에 사는 스티미언들과 함께 겨울산을 보기 위해 머나먼 '구미'에 다녀온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3월이라고는 하지만, 봄이라고 할 수 없는 시기에, 겨울산이 보고 싶어 '금오산'에 올랐습니다.

image

걸으면서 산을 구경하는 것도 좋지만, 케이블카를 타고 편안하게, 그리고 여유롭게 겨울산을 구경하는 것이 나을 것 같아 추억의 '케이블카'에 몸을 실었습니다.

image

천천히, 그리고 점점 산 정상을 향해 가는 케이블카 안에서 잠시 말을 잊은 채, 겨울산을 넋 놓고 바라봤네요.

image

가을에 단풍이 가득한 산도 좋지만, 휑하면서도 느낌있는 겨울산도 여행가기엔 좋을 듯 싶습니다.







[Tripsteem] 겨울산이 보고 싶어 떠난 여행, "금오산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와우 케이블카 타고 여유롭게 보는산은 정말 아름다울것 같습니다.
팔로할게요 @isaaclab
자주뵈요~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현재 가입 기념 최초 글 작성 이벤트로 풀보팅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isaaclab님 겨울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겨울에 금오산도 찍어주실 수 있으실까요? ㅋ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케이블카 너무 이뻐요. 왠지 외국에서 타는거 같아요.
겨울에 가면 더 이쁠거 같네요.

우와 저도 산에 가고 싶어지네요!
땀 흘리고 맛있는 김밥에 컵라면도 먹고 말이예요!

겨울산 참 매력 있죠!!~~ ^^

우와 멋지네요 잘보고 갑니다

겨울산을 보고 있자면 왠지 모르게 자연 속으로 빨려드는 듯한 생각이 듭니다ㅎㅎ

등산은 진짜 겨울이 최고인 듯해요~ ㅎㅎ

겨울산이 보고싶다라.... 로맨틱한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