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먹을 수 있는 페리카나 치킨(Pelicana Chicken)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주소 : 4219 John Marr Dr, Annandale, VA 22003

​한국에서 옛날 어릴때 먹던 페리카나 치킨이 버지니아 애난데일 한인 밀집 구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타우슨까지 길이 막히는 바람에 치킨을 사들고 온 형이..~ 2시간 반이나 걸렸다고... ㅎㅎㅎ

미국 생활이 이렇습니다.

한국 치킨 하나에 행복해 하고.... ㅎㅎ 작은거에 감사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ㅎ

치킨을 사서 저희 집에서 냠냠을 했습니다.

맥주도 사서 후루룩~

옛날에는 시큼한 무를 먹는게 이해가 안되었는데.. 나이가 먹을수록 치킨무를 왜 같이 먹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요새는 치킨 먹을때 치킨무가 없으면 섭섭합니다. ㅎ

맛은~~~ 미국에서 먹는 짠 치킨이 아니라 한국 느낌과 맛이 나는 치킨입니다.
빨리 한국 돌아가고 싶어지는 그런맛 ㅎㅎㅎ
아마 레시피는 거의 같을테니~

그리고 요즘 한국에서 유행(?)하는 치즈가 들어간 치킨입니다.
한국에서 유행하는거 맞죠? ㅎㅎ

이건 후라이드(?)로 추정됩니다. ㅎ
옛날에 항상 오픈되어 있던 저희집이 오랜만에 사랑방 같은 느낌이 나는 하루였습니다.


여행지 정보
● 4219 John Marr Dr, Annandale, VA 22003, USA



미국에서 먹을 수 있는 페리카나 치킨(Pelicana Chicken)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