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요코하마] 별 박물관이 다 있네. 컵라면 박물관 - 1층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요코하마에 라면 박물관이 두개 있어요~ 하나는 제가 다녀온 이 컵라면 박물관이고, 하나는 신요코하마 라멘 박물관이예요. 신요코하마 라멘 박물관도 기대하게 만들 정도로 컵라면 박물관은 참으로 신선했습니다.


안녕하세요 @june0620 입니다.
앞선 글에서 컵라면 박물관 두어번쯤 언급했었죠? 그만큼 참 재밌는 곳이었어요.
총 5층까지 있는데요. 각층마다 다 특색이 있고 볼거리나 할거리가 많아서 하루에 한층씩 적어볼게요. 참고로 5층은 못갔어요.(#허튼 수작 #컨텐츠 아낄려고 #애쓴다)

👆1층은 간단하네요. 엔트런스 홀과 기념품가게 두개밖에 없네요~
기념품 가게에는 각종 컵라면들이 있어요. 컵라면 종류가 꽤 많더군요.



👆컵만 파네요? 위 사진은 커피 타 먹으라는건가? (#컵 종류도 한두가지 아님)


👆이건 또 뭐여? 여긴 또 컵라면인데 라면만 따로 파네요. 장사 참 잘한다~ 컵하나, 라면 6개를 한세트로 파네요.


👆라면이랑 컵만 있는게 아니었군요. 요건 전용 캐릭터인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기도 하고.. 귀엽네요~


👆(#한장 더 #이따위로 찍어서 미안 #귀여워)


👆이건 만두팥소라고 하는 음식인 것 같은데 글 쓰면서 찾아보다가 궁금해 졌어요.(#먹어볼걸 #이렇게 또 후회)


👆이게 아마 안도 모모후쿠라는 분이 처음으로 만든 인스턴스 라면인 듯 해요. 치킨라면이라고 옛날 포장 그대로 만들었네요. (#2층에 이분 역사 있음 #아까 캐릭터가 닭이었구나헐)

1층은 약간 심심했네요~
기념품가게가 워낙 작아서 별거 없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괜찮았어요~
신기한 컵,라면세트도 하나 샀고요.

👇하루 종일 걸었더니 힘들어서 좀 쉬고 2층으로 올라가 보지요.

.
.
.
.
.
.
.
.
.
.
.
.
.
<Cookie 😅>

pBlock


여행지 정보
● 일본 가나가와 현 요코하마 나카 구 신코 2 Chome−3−4 컵라면 박물관


[Tripsteem][요코하마] 별 박물관이 다 있네. 컵라면 박물관 - 1층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요코하마는 도쿄와 비슷한 대도시인줄 알았지만 완전히 다른 매력을 가진 곳이었어요. 라면박물관 근처의 놀이동산, 대관람차, 빨간벽돌창고, 강가 풍경, 그냥 걷던 시내 풍경 하나하나 서양과 일본스타일이 조화되서 전반적인 분위기가 훌륭했습니다.

도쿄 자주 가는데, 여유가 될때는 하루이틀은 요코하마, 가와사키, 하코네에 들리곤 합니다.

좀 더 멀게는 이타미, 이즈, 시즈오카 등에 들리곤해요.

일본은 소도시 하나하나까지도 다 저마다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고시마나 마쓰야마 쪽도 한가롭고 참 좋더라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전 요코하마가 첫여행지인데(여행이 주목적은 아니었지만) 도시가 너무 예뻤어요. 너무 짧은 여행이어서 좀 아쉽기도 했구요~

나중에 말씀하신 곳도 좀 다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병아리인줄 알았는데, 닭이라니... 너무 귀엽던데, 말이죠..ㅋ
컵 하나에 라면 6개면, 환경보호 차원에서는 좋지만, 설거지를 해서 먹어야 한다는 단접이..
컵라면이라는 아이템 하나로 이렇게 어마어마한 박물관을 만들다니 대단하네요.^^

그러니깐요. 컵라면 하나로 여러가지로 재미를 주네요~
3층에는 나만의 컵라면도 만들 수 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