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움이 스며든 킨린 호수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간만에 트립스팀으로 올려봅니다 ㅎㅎ

지난 후쿠오카 여행때 온천욕을 위해 유후인으로 떠났었는데요 온천욕을 즐긴 후 점심으로 온메밀을 먹고 처음 방문한 곳입니다.

바로 킨린호수라는 곳이었는데요 이곳은 맑은 날도 멋있을것 같지만 물안개가 쫙 펴진 장면이 아름다운곳인 것 같았습니다.

마침 이날 비가 왔었기도 했구요 살포시 내려앉은 물안개가 이뻤답니다.

규모가 그리 크지도 않고 잠시 산책겸 한바퀴 둘러 보기 좋은 곳이었구요 커피숍도 있어서 커피한잔과 경치를 누려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가을이 한껏 물들어있는 단풍들도 있었고 호수에 유유히 살고 있는 커다란 물고기와 큰 오리인지 거위인지도 소리를 빽빽 지르며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었답니다 ㅎㅎ

유후인에 가시게 되면 한번 들려 가벼운 산책 해보세요~^^


여행지 정보
● 일본 오이타 현 유후 시 유후인초 가와카미 킨린 호수



여유로움이 스며든 킨린 호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리보고 문득 드는생각이.... 오리고기 먹은지 오래됐구나... 내일 이마트가서 장좀 봐와야겠어요ㅋㅋㅋㅋㅋ

ㅎㅎ오리고기가 생각나셨군요ㅎㅎ

긴린코 호수에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오래된 경양식집 분위기가 멋스럽더라구요
음식들도 일본 드라마에서 보던 경양식 집 스탈이라서
기억에 남는 레스토랑이였어요
그때 그 오리는 잘 지내고 있나 보네요 ㅎㅎ

역시 다녀오셨군요~^^ 사람 지나가니까 오리가 꽥꽥 먹을걸 달라는건지 ㅎㅎ

미지근한 물에서 잉어들도 따숩게 보내겠죠 ㅎㅎ

멋지네요.
음 저오리가 저 큰 잉어를 먹을수 있을지가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ㅎㅎ;;
멋진 풍경 ~ 저도 실제로 보고 싶네요

헉ㅎㅎㅎ오리랑 베프이지 않을까요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솨합니다~~~^^

추억 돋네요 긴리코 호수

다녀오셨군요~^^

킨린코네요 ㅎㅎ 정말 이쁜 곳이죠 유후인료칸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담엔 료칸에 머물고 싶네요~^^

유후인 료칸 쵝~~오

한 폭의 그림같네요. 물안개까지 솨악~ 힐링이 됩니다.

여유롭게 즐기기 괜찮은 곳이더라구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아담한 규모에 조금 실망했었던 곳인데 ㅎㅎ
그래도 유후인은 넘 좋았어요

작긴 했지만 좋았어요~^^

잔잔한 호수는 언제봐도 마음이 평화로워져요
풍경을 그대로 품고 있네요^^

네 마음도 고요해지지만 사람이 많았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