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최고의 요가 스튜디오 [ 와일드로즈 ]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한국을 포함한 수많은 외국인들이 태국에 요가를 배우러 가고 있습니다.
태국이 요가로 유명한것은 창시국인 인도의 문화를 그대로 받아들여 가르치고 있기때문입니다.

요즘들어 태국에도 변형된 요가 (예: 필라테스)들이 흥행하기 시작하고 있지만 여전히 전통 순수 요가가 주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요가 스튜디오중 한곳이 치앙마이에 위치한
"와일드로즈 (WILD ROSE)"입니다.

와일드로즈를 찾아서 가봅시다~. 태국의 흔한 길거리 장면입니다. 오토바이들이 차 사이에 정말 많죠? ㅎ

도착!처음 입구만 보고 실망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말라는 말이 있죠?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

여기가 휴식공간! 또는 함께온 일행들이 요가를 함께 하지 않을경우 기다릴수 있는공간입니다.

입구가 특이하쥬?

처음 오신분들은 미로처럼 복잡하실 겁니다. ㅎ

여기 이 긴 복도를 지나면 신발이 놓여져 있는곳으로 먼저 오셔야합니다!.

중간에 분위기 있는 생화와 초도 있네요!.

여기가 프론트! 계산 및 수간등록 등이 여기서 진행되쥬.

저~기 빨간색 바지 입고계신분 보이시죠? 저분이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요가 마스터(Master) 선생님 중 한분이십니다!.

성격도 너무 쾌활하시고 요가실력은 따봉~! 우선 너무 재밌으십니다. 지루할틈이 없죠.

이곳에서는 요가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발을 씻어야 합니다. 전통 인도 요가 문화를 받아온것이죠.




요기서 씻으시면 됩니다.
물론 요가를 마치고 나서도 땀이 났다면 여기서 씻을수 있습니다. 모두 비용에 포함되어 있죠.

유명한 곳이다보니 싸지는 않습니다. 마스터 강사님별로 다른데 이분은 1회당 최소 1500바트, 약 5만원 정도 합니다. 한국에서는 일반적인 가격일수 있으나 태국물가를 고려하면 상당히 비싼편입니다.

요가투어를 마치고 나와보니 스님들도 발견! 날씨 참 좋네요.


여행지 정보
● Chiang Mai, Mueang Chiang Mai District, 치앙마이 태국



태국 최고의 요가 스튜디오 [ 와일드로즈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좋습니다! 저는 요가 배우다 포기를~~~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ㅎㅎ

그러게요! 다리가 찢어지지가 않습니다.

아하 ㅎㅎ 하시다보면 익숙해 지시겠죠?

찢어지질 않아서 포기 하였습니다. 숏다리이구요. 그러나 요가는 좋아합니다. 효과도 많이 봤구요. 벌써 16년 전이네요. 방콕 칫롬에서 배웠었습니다.

와우 태국에서 배우셨군요!
효과많이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아내가 아파서 같이 다니다가 저만 좋아졌습니다.
집사람은 중도에 그만두구요.
저도 이젠 다 까묵어서~~~

아하... 그런사연이..
얼른쾌차하셔서 이제는 예방차원에서 한번 해보세요~

해외 요가 수업도 재밌겠어요 ㅎㅎ

재밌죠 ㅎㅎ 외국인친구들과 뒷풀이도 하고~

현지 분위기가 팍팍 나네요. 제목에 와일드로즈 보고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파는 등산복 브랜드를 생각하면서 들어왔습니다ㅎㅎ

헉 등산복 브랜드가 이름이 같나보네요 ㅎㅎ

요즘 잘나가는 아줌마들의 필수 등산템, 와일드로즈를 소개합니다!

오우 와우 ㅎㅎㅎ 저만 몰랐군요!

1회 50,000원 이면 한국에서도 비싼 가격아닌가요?

그런가요? 한국에서 한번도 안가봐서 잘 모르겠네요

인도말고 태국으로도 가는군요

네 상당수 분들이 태국에서 내공을 쌓고 마스터 되는 과정을 인도에서 수련 받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