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의 숲 [ 두루봉 근린공원 ]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시간은 없는데 산에 가고싶을때는?
도심속 숲이라 불리는 '두루봉 근린공원'으로 오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 높지는 않지만 정말 자연그대로 잘보존 되어 있습니다.

오히려 너무 자연친화적이라 일반적인 공원을 생각하셨다면 충격일수 있습니다.

가을에 오면 단풍으로 가득차 정말 아름다웠겠다~ 생각되네요.

시작부터 경사는 꽤 가파릅니다. 비오는 날에는 스파이크가 달린 등산화를 신지 않으시면 미끄러워 위험해보입니다.

벌거벗은 나무들 사이로 소나무들이 푸른 빛을 띄는데 너무 반가웠습니다. 사막속에 오아시스를 찾은 느낌이랄까요?

가는길에 보이던 파란색 가로등도 은근히 운치있네요.

이곳은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CCTV가 설치되지 않다보니 밤에 인적이 드문때 사건사고가 발생할수도 있겠다 싶네요. 긴급구조시 저 위치를 구조대에 전달하면 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운동을 해서 기분이 상쾌해 졌네요~.



도심속의 숲 [ 두루봉 근린공원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시골 뒷동산 같은 느낌이랄까 ? 너무 좋네요

뭐랄까... 공원이 아니라 정말 야산에 올라온 느낌이네요.ㅎㅎ
자연 그대로! 군요.
디클릭으로 응원을~~

네 ㅎㅎ 자연그대로의 공원입니다~

근린공원도 좋지요
저희는 집 바로앞에 산이있는데도
운동은 안해서 하하
운동해야 겠습니다 ^^;;

풍경도 좋고 한적해서 더 좋네요~~ (너무 한적하면 무서우려나요?)

산책하기 딱이네요 ㅎ
디클 ^^ 응원하고 가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유성에 이런 곳이 있군요. 대전, 세종시 많이 가는데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

국가지정번호는 처음 눈여겨 보네요
산에 올라갈때마다 신경써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