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경] 숲의 공원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대전정부청사를 중심으로 오른편과 왼편에 숲의공원A와 숲의공원B가 위치해 있습니다. 각기 조금 다른테마로 공원이 가꿔져 있어 두곳모두 가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입구부터 너무 아름답죠? 다행히 날씨도 좋아서 강아지와 산책하러 오신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둘레길이는 약 400M로 작지만 숲의공원A를 한바퀴돌고 숲의공원B로 이동하는데 500M이상입니다.

산림청의 자금으로 조성된 이 공원에는 이팝나무꽃, 소나무, 유카, 각종 식물원등이 있어 봄, 가을에 찾으면정말 아름다울것 같습니다.

주변에 관공서들이 많이 위치해 있기때문에 평일에는 잠깐 휴식하러 나오신 분들이 정말 많죠.

지금은 낙옆이 다 떨어져서 왠지 쓸쓸~한 분위기 이지만 나름 느낌좋지 않나요? 저는 만족했습니다.

이곳에 포토존도 딱~ 설치되어 있다라구요~ ㅎ.

햇살짱짱한 날에 도심속 공원을 여유롭게 걷는것이 가까이서 느낄수 있는 행복중 하나가 아닐까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청사로 대전정부청사관리소



[아름다운 풍경] 숲의 공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ㅋㅋㅋ 대전에 계시나보네요?!ㅋㅋ
할머니 댁이 월평동이라 대전 종종 갑니다!!ㅋ
대전 하면 성심당 튀소?!?!

성심당도 맛있지만 하레하레! 추천드립니다~ ㅎ

대전에 이렇게 좋은 공원이 있었군요~
주변에 사는 분들은 정말 좋으시겠어요~

보클하고 갑니다~^^

네 공원이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ㅎ
살기좋은도시 대전 대전으로오세요~ ㅎㅎ

남편고향이예요~ㅋㅋㅋ

대전, 세종에 좋은 곳이 많네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

경치 좋네요~ 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한적하고 좋네요...보클꾸욱..근데 트립스팀에도 디클릭 적용되네여...방법이 있나?

트립스팀에서 디클릭 추가 옵션을 적용하였습니다.
트립스팀에서 클릭만 해주면 되요~

대전가게되면 한번 가보겠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