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튜브 홍보] 트립스팀 이모티콘 마음껏 쓰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tripsteem5 years ago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제가 트립스팀에서
더 멋진 여행기작성하기 위해
"여행 유튜브"개설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8k5BN4URnfSTFjjdqT5Q?view_as=subscriber

유튜브홍보하기 전에 제가 트립스팀
이모티콘을 몇 가지 만들어 왔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마음껏 퍼다 쓰세요! ㅎㅎ

유튜브는 사실 개설한 지 좀 됐는데...
광고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ㅋㅋㅋ
이왕 시작한 거 그래도 구독자
몇 명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광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유튜버활동하기 위해 채널개설한 건 아니고~
스팀잇.....
특히 트립스팀영상을 올리기 위해 개설

스팀잇을 위한 유튜브 채널입니다.

아무래도 스팀잇영상을 올리는 방법 중
가장 좋은 방법이 유튜브로 올리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혹시 제 채널을 보는 사람이 많이 생긴다면
사람들에게 스팀잇트립스팀좋은 방향으로
널리 알리는 역할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많은 응원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따봉 버튼구독 버튼도 눌러주시면
정말 충성을 다해서 모시겠습니다! ㅎㅎ

근데 짝수로 누르시면 안돼용!

꼭! 홀수로 누르셔야 합니당! ㅋㅋㅋ

짝수로 누르면 구독취소되거든요! ㅎㅎ

아래 영상들은 제가 최근에 올린 영상들인데~

시간 괜찮으시면 한 번씩 봐주시길.......

따끔한 충고조언을 기다릴게요!

영상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Sort:  

구독 꾹 누르고 갑니당~^^

고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유툽 구독 알림설정 완료~!
오픈 ㅊㅋㅊㅋ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엌~ 고맙습니다~ 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구독할깨요 꾹~~

고맙습니다~ ㅎㅎ

구독 완료했습니다!!
저도 스팀잇에 라떼아트 영상 올리려고 유튜브 시작했는데. ㅎㅎㅎ
제것도 구독해주세요!!!!ㅎㅎ

첫번째 영상먼저 봤는데 영상 편집하시면서 설명하시는건 어떠실런지요??
그방법도 괜찮을것 같은데.. 나레이션하듯이 ㅎㅎ

고맙습니다~
역시 스팀잇으로 광고하니까 좋네요~ ㅎㅎ

더빙은 저도 생각해봤는데 현장에서 말하는 것과
겹쳐지는 것 때문에 많이 고민이 됩니다~

현장에서 말하는 것이
준비해서 말하는 게 아니라서
좋은 편집이 되기 어렵지만
그래도 현장감이 살아있으니까요!

Congratulations @keyd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구독 신청 및 좋아요 꾹 했어요^^
영상에 해당 화면에 대한 정보 자막 같은거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제가 아직 자막 작업이 미숙해서 죄송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ㅎㅎ
고맙습니다♡

'콧등치기 국수' 이름만큼 식욕이 막
생기네요!
주말 행복하세요.^^

영상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저절로 콧등을 치지는 않았습니다~ ㅋㅋㅋ
엄청 의식하고 빨아들여야 가끔 한 번씩 칩니다! ㅎㅎ

와우 응원합니다~~~~
저도 구독 누르러 놀러갈게요^^

고맙습니다! ㅎㅎ
따봉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