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가 KimEgg / 핑크빛 시카고♬ 〔시카고 여행기〕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캡처_2018_07_19_09_31_51_756.png
핑크빛 시카고
캡처_2018_07_19_09_31_58_993.png

AC_[20181030-222137].gif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다. 한 번은 PP카드를 챙겨들고 인천공항에서 마티나 라운지에서 먼저 식사를 하고 대한항공 라운지에서 디저트를 먹고 마지막으로 가장 안락한 아시아나 라운지에 앉아서 커피 마시며 탑승 시간을 기다린 적도 있다. 그리고 당연히 기내에서 주는 식사도 모조리 해치웠었다.

이번 여행 때도 인천공항의 라운지를 이용하긴 했지만 레고를 만드느라 한 번 퍼오고 부랴부랴 탑승게이트로 발걸음을 옮겼다. 아쉬운 마음이 컸기에 라운지에서 비행기로 가는 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테이크아웃해서 탑승했다. 물론 기내식도 클리어.


IMG_7314.JPG


긴 비행 시간 동안 여행 사진 정리도 하고 포스팅 초안도 두 개 정도 작성하고 영화도 보고 하고 잠도 자고.. 아내가 가끔 와서 먹을 것도 챙겨주곤 했지만 거의 혼자 있다보니 하고 싶은거 다 하기에 충분히 긴 비행이었다. 최대한 지칠 때까지 이것 저것 하다가 잠이 들었고 깨보니 미국 중부를 지나 시카고를 코 앞에 두고 있었다. 창문 블라인드를 열라고 하니 부지런히 셔터를 누를 시간이다.

고도를 낮추고 낮게 깔린 구름층까지 뚫고 나니 미국 땅이 눈에 보이기 시작한다. 창가 승객들에게 구경이라도 하라는 듯이 비행기는 시카고 동쪽의 미시간 호수 위를 한 번 선회 한 후 공항으로 다가갔다. 그러고보니 5년 전에도 시카고 공항에 내리기 전 미시간 호수를 위해서 본 기억이 나는 듯하다.


IMG_1186.JPG

IMG_7381.JPG


5년전 사진첩을 들춰보니 미시간 호수 사진이 있긴 하지만 시카고 → 앤아버로 갈 때 찍은 시카고의 반대쪽 해안의 모습인 것 같다. 위 사진 그리고 아래 사진은 이번에 착륙 전에 찍은 시카고의 미시간 호수 변 항공 사진이다. 아침과 저녁의 대비가 느껴지는 사진을 나란히 놓으니 두 경험의 기억이 겹치는게 내 기분도 묘하다.

드디어 미국 땅에 발을 내딛게 됐다. LAY OVER 동안 CREW 들이 묵을 호텔로 가는 버스에 나도 함께 올라타야 했기 때문에 입국 수속을 빠르게 받아야만 했다. 조금이라도 늦으면 14시간 넘게 비행기에서 일하느라 고생하신 분들께 민폐이기 때문에 최대한 서둘러 입국 수속을 마쳤다. 이미지 트레이닝(?)까지 했던 덕분인지 무사히 그리고 비교적 오래 걸리지 않게 입국하고 먼저 나와있던 아내를 만나 CREW 들 틈에 합류했다.

나의 무사 입국을 환영이라도 해주는 건지 하늘이 정말 예쁜 핑크색 노을로 물들어 있었다. 호텔로 가는 대놓고 미국스러운 하얀 버스 안. 젊은 여 승무원들이 연신 '너무 예쁘다~'를 외치며 한국엔 없는 하늘이라며 인스타에 담을 사진을 건지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귀여웠다. 나도 그녀들의 포커스를 따라서 카메라를 들이대보았다. 자연의 핑크빛이 사진에 담기는 어려웠지만 그게 뭔 문제겠나~ 이제 여행의 시작인데 ^^


AC_[20181031-002245].gif

IMG_7392.JPG

IMG_7394.JPG


이국적인 간판이 앵글에 걸리도록 순간을 노리며 사진도 찍고, 아내와 셀카로 그 순간을 남기기도 하며 긴장을 내려놓고 있다보니 어느새 호텔에 도착했다. 미국까지 왔는데 멀리 맛있는거 먹으러 가볼래? 물어 보는 아내를 만류하고 가까운 곳에서 향했다. 겨우 쪽잠 몇 시간 자고 장거리 비행을 해온 아내가 푹 쉴 수 있도록 호텔 바로 앞의 Denny's 에서 미국 음식을 잔뜩 시켜서 먹고 호텔로 돌아와 아내를 재웠다.


IMG_7429.JPG

IMG_7428.JPG

IMG_7426.JPG




추석연휴에 다녀온 시카고 여행기 두번째 이야기에선 그래도 시카고에서 찍은 사진들이 조금은 포함돼있네요 ^^ 저는 여행기를 쓸 때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사진들을 고르고 그 사진들을 놓고 하고 싶은 이야기를 풀어가는 식으로 씁니다. 그러다보니 진도가 더디기도 하지만 여행기에 비교적 자세하게 당시 느낌과 심정 장면들이 남게되고 이걸 읽어주시는 여러분들께도 제대로 간접 체험을 시켜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맞죵?

아내를 재우고 저는 또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라운지에서 반쯤 만들었던 〈LEGO 시카고 21033〉 제작 영상을 마저 촬영하고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다음 편은 드디어 시카고 시내로 향한 우리 부부의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MG_7433.JPG



여행가 KimEgg 지난 포스팅 각 시리즈는 아래서부터 순서대로^^


○ 시카고

■ 혼자인 듯 혼자 아닌 시카고 가는 길 〔시카고 여행기〕
  □ 시카고 번외편 □
  ■ Egg IT / 아이폰Xs 256GB 구입기 | 시카고 애플 스토어 〈Apple Michigan Avenue〉 1부
  ■ Egg IT / 아이폰Xs 256GB 리뷰 | 시카고 애플 스토어 〈Apple Michigan Avenue〉 2부

○ 발리

■ 리조트에서 < 놀고 먹고 레고하다> 우붓 시내로 [발리 여행기]
■ 우붓에서 < 놀고 먹고 레고하다 >  [발리 여행기]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를 걷다 [발리 여행기]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 - 룸" [발리 여행기]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 [발리 여행기]
■ 루프탑 인피니티 Pool @ 시타딘 호텔
■ 발리 HOT "포테이토 헤드 비치 클럽"  ※데이터주의※
■ 두근두근 본격적인 발리 여행, 시작♬
■ 아무 계획 없이 떠나는 휴가 ♬

스페인

■ 루프트한자 A380 비지니스 클래스 - 바르셀로나 인천 노선
■ H1898 호텔 밖으로 - in Barcelona
■ El Nido 조식뷔페 - 호텔 1898 in Barcelona
■ Room & Terrace - 호텔 1898 in Barcelona
■ 100년의 정기 - 호텔 1898 in Barcelona
■ 유럽의 하와이 '마요르카' - Prologue

○ 나트랑

■ 나트랑?냐짱! JUSTGO (저자 @munhwan) - Prologue

○ 여행이야기

■ 버스 업계의 우버 - '플릭스 버스'







Written by @kimegggg - 김달걀






■ 여행가 KimEgg / 핑크빛 시카고♬ 〔시카고 여행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boddhistats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Tasteem - TOP 20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10.22-2018.10.28)

...style="text-align:left">49 kimegggg/td> 24 <td style="text-al...

여행가셔서 여행을 즐기세요~ ㅋㅋㅋ
마지막 레고 대문 멋있네요~

이글의 후문이자 다음편 예고 이미지 이지욤 ㅋㅋ 별거 아니지만 ㅋㅋ 여행지에서 레고가 제게 세상 최고 힐링이랍니다 +_+

지금 미국에 계신건가요??
다녀오신건가요???

ㅋㅋㅋㅋ 저번에 갔다왔잖아요!! 추석연휴에 ㅋㅋ 본문에 살짝 넣어야겠구만유 ㅜㅜ

노을들이 다 너무 이뻐요.
글 읽으면서 궁금한게 있는데, 레고 만들다 그만 둬야할때 만든 레고는 어디다가 넣어놓고 이동하나? 아님 다시 재조립하나요?

ㅋㅋ 만든 단계까지 그대로 그냥 박스나 지퍼백에 넣어서 다시 잘 가져갑니당!!
당연한 얘기지만 그래서 여행갈땐 큰 제품은 안가져가요 ㅎㅎ

아 박스를 들고 다니는군요. 그 짐도 꽤 될텐데 그대 열정에 박수를! 👏🏼👏🏼👏🏼

올해 여행은 달걀님 포스팅 읽는걸로 끝내야겠다 ㅎㅎㅎ

ㅋㅋㅋㅋ 에이 찌니님 그래도 여행 함 가셔야죠!! 12월 초가 저렴하니 노려보시죠?!

젊은 여 승무원들이 연신 '너무 예쁘다~'를 외치며

이부분을 보고 부러움에 댓글달러와버림.... 개..부럽.......ㅜㅜ

ㅋㅋㅋㅋㅋ 그 포인트에서 부러움을 받을 줄 이야 ㅋㅋㅋ

아 여행기를 정리하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의 내가 너무 부러운거 ㅠㅠ

ㅋㅋㅋㅋㅋㅋ 맞아요 그 맛에 잠시 행복감에 빠져 쓰는거죠 그러고 나서 확 현자타임오고...ㅋㅋ

안녕하세요@tsguide입니다. 노을진 핑크빛 시카고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완성된 아키텍트 레고도 너무 멋집니다! 레고 만드는건 유투브에 올리시나요?

유투브에 올려놓긴 하는데 목적이 스티밋에서 보여드리는거 반 영상 편집툴 꾸준히 쓰기 반ㅎㅎ 여러 이유로 영상으로 남겨놓고 있습니당!

넵 ㅎㅎ 좋은 영상 나오면 공유해주세요~^^ (저도 최근 영상에 관심이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핑크빛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레고를 여행가서 하면
어찌들고오나부터
생각했는데
댓글에 답이 ㅎㅎㅎ

시카고라이름만으로도 너무 좋네요

ㅎㅎ 시카고에 가보니 뉴욕도 가보고 싶고 워싱터노 가보고 싶고 엘에이도 가보고 싶고~~ 욕심 납니다 ^^

부부끼리 여행이라니 넘 행복할듯요 :)

ㅋㅋ 혼자하는 여행은 별로에요 저는~ 행복한 순간은 함께 해야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