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2019 안양충훈 벚꽃축제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전국적으로 벚꽃축제가 한창인 요즘, 저희 동네 인근에 벚꽃축제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안양 석수동 충훈교 인근 안양천 뚝방길은 벚꽃이 활짝 피는 곳으로, 매년 이맘때쯤이면 벚꽃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매년 이 곳 축제에 아이들과 자전거를 타고 와서 예쁜 벚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곤 하였는데, 오늘은 예년과 달리 벚꽃이 아직 많이 피지 않았더라구요. 이번 주중에 절정을 이룰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11시경 자전거를 타고, 충훈교에 도착했습니다.

오늘 저녁 공연이 펼쳐질 공연장은 준비가 다 되어있더라고요.


무대 앞쪽으로는 여러가지 체험을 해볼 수 있는 부스들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그 부스중 저희는 119안전체험관에 가서 심폐소생술을 직접 배워봤습니다.


저희 큰아이가 열심히 배워보긴 했는데, 아직 어려서 그런지 어려워 하더라고요.


벚꽃축제와 왔으니, 벚꽃을 보러가야겠죠?^^ 화려하게 벚꽃거리 표지판이 설치되어있습니다. 그에 비해 실제 벚꽃은 아직까진 많이 펴지 않았네요~~


아직은 수줍은 색시마냥 꽃망울을 품고 있지만,곧 봄의 전령사 답게 무수한 팝콘을 터트릴테죠~


시간이 갈수록 벚꽃을 보러온 상춘객들은 점점 많아지더라구요.


벚꽃길을 걷다보면 이렇게 활짝 핀 꽃들도 만날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피어난 꽃들이 정말 예쁘죠?


안양천변에서 바라본 벚꽃길인데, 이 길은 조만간 벚꽃으로 화려하게 변신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모두모두 따스함을 만끽하는 봄날 되세요~


여행지 정보
● 안양시 석수3동 충훈2교



[안양]2019 안양충훈 벚꽃축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봄봄이네요! 꽃이 너무예쁩니다 힐링하셨네요^^

감사합니다~아이들과 잘 다녀온 것 같아요~^^편안한 일요일 저녁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심폐소생술이 너무 쎄게 눌러도 안되고, 그렇다고 너무 약하게 눌러도 안되서 굉장히 어렵더라고요...ㅎㅎㅎ

소방관님께서 얘기하시는데, 실제 심폐소생술을 하다가 갈비뼈가 많이 부러진다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정말 어려운것 맞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