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향기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가을이 남기고간 향기입니다. 모과나무에서 모과가 떨어지기도 하고 최후의 보루로 두개가 마지막까지 달려 있습니다. 11월 중순경에 가을을 보내기 아쉬워 떨어진 모과 세개를 모아 보았습니다. 햇살에 노란 모과가 더욱더 아름답게 빛이 납니다. 잘읽은 모과향이 나의 눈과 코끝으로 전해져 머리속까지 맑아 지는것 같습니다. 가을의 향기가 전해지는 시간입니다.

나무에 애처롭게 매달려 있는 모과가 겨울을 재촉하고 있습니다. 나뭇잎도 떨어지고 모과 두개가 버티고 가을을 지켜내고 있습니다. 눈이 오면 견디다 못해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버티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모과가 떨어지고 씨앗에서 새순이 나오면 또 새로운 모과나무 한그루가 탄생을 하겠지요. 세상의 식물들은 그렇게 자신의 종족의 유지를 위하여 험난한 여행을 시작합니다.

하늘을 향해 바라보는 빨간 단풍이 더욱더 아름답고 정열적으로 우리들의 마음을 붙잡고 있습니다. 빨간단풍과 노랑단풍이 어울리며 지나가는 가을이 아쉬워 마지막까지 아름답게 수놓았던 날입니다. 나의 머리를 맑게 해주는 시간, 나의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시간입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보팅 감사드립니다.

지나가는 가을이 아쉬워 마지막까지 아름답게 수놓았던 날이기에 그 아름다움은 더 강렬하게 기억속에 남아 있겠죠!

예 단풍의 강렬한 아름다움이 마음속에 있습니다.

모과향 맡고 싶네요 ㅎㅎㅎ 따뜻한 가을 느낌이 좋습니다^^

이것이 바로 가을의 향기입니다.

정말 아름답네요. 가을 참 짧은것 같습니다~

아름답지만 짧아진 가을을 실감합니다.

색으로 가을을 찾아가는 여행 눈이 즐겁고, 마음이 물드네요.
좋은 사진 덕에 기분 까지 좋습니다.

DAA04FB8-803F-4DF2-AD05-CC2E18FADFA5.jpeg

가을의 색이 아름다운 색이지만 단풍이 떨어지고난 뒤에는 황량함만이 남겠지요.

모과 잘익었네요 ㅎㅎ

모과가 노랗게 물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사진의 색이 너무너무 이쁩니다.!! 가을의 막바지라 ㅜㅠ 빨리 가을을 많이 느끼고 다녀야겠습니다.~ 소개해주신곳은 어디신가요~!! 위치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여행기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방문에 늘 감사드립니다.

Hi @kyju!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06 which ranks you at #1232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40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늘도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