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만점 연극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오늘은 촌사람이 도시로 구경을 떠납니다.
오늘은 회사 친목모임에서 서울 나들이입니다.
아트포레스트라는 극장을 찾았습니다.
바로 오백에 삼십이라는 연극입니다.
이름만 들어서는 무슨 공연인지 감을 잡을 수 있나요.
아트포레스트 극장 입구에는 이렇게 공연을 알리는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작업의 정석은 5층 공연장입니다. 예전에 다녀온 기억이 납니다.
오백에 월세 삼십은 지하극장입니다.
여섯 명의 나와서 관객들을 울렸다 웃겼다를 반복하는 코미디 중에 개성만점 코미디입니다.
누구나 우리 일상생활을 이야기하고 공감하는 공연입니다.
험난한 세상,
다닥다닥 붙어서 살지만
옆집에 누가 사는지도 모르고
서로에게 무관심한 세상
서울 한동네에 돼지 빌라라는 보증금 500만 원에 월세 30짜리 원룸의 일상
7평짜리 원룸, 옥탑방에서도 꿈을 꾸고 삶을 배워간다는 코미디 연극
입장 안내도 있고, LH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연극 오백에 삼십이 함께한다는 광고도 있습니다.

Sort:  

서울가면 한번봐야겠네요 혜화동 재미있는 연극의 거의 다 본듯했는데 새로운 연극이네요

ㅎㅎ
어머나~ 저도 잼나게 본 공연이네요

앗 저도 이공연 봤었는데!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연극 본 지 참 오래됐네요. 한 번
서울 나들이를 나서야겠어요.^^

함 가봐야 되겠네요. 연극본지가 언제인지 모르겠네요..

Hi @kyju!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90 which ranks you at #2076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7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연극 참 재미있지요^^

ㅎㅎ 현실적인 연극 제목ㅋㅋㅋ

연극 안본지 참 오래됬는데.. 부럽습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kyju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botreporter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