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바르셀로나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20150102~04

한국으로 돌아가는 항공편을 검색했다. 마드리드에서 한국으로 가는 직항편은 없고 경유편만 있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바르셀로나에서 한국으로 가는 항공편은 경유시간이 좀더 짧다. 그래서 우리는 다시 바르셀로나로 가서 며칠 더 지내다가 한국으로 돌아가기로 했다.

마드리드의 공기는 차가웠고 바르셀로나의 햇볕은 따뜻했다.

바르셀로나에 머무는 동안 매일 바르셀로네타 해변으로 갔다. 해변 근처 슈퍼마켓에서 샹그리아 한병과 감자칩 한봉지를 사서 해변 모래밭에 앉아서 먹는다. 따뜻하고 취기가 오르니 졸립다. 그럼 한숨 낮잠을 잔다.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기도 한다.

가끔 장사꾼들이 평화를 깨뜨리기도 한다. 바닥에 까는 천을 파는 흑인이 다가왔다가 오른쪽으로 사라진다. 얼마후에 다시 나타나서 왼쪽으로 지나간다. 모히또를 파는 노인이 모히또를 외치며 사람들 사이를 누빈다. 어떤 남자가 모히또를 사겠다고 하면 노인은 럼과 초록색 탄산수와 얼음으로 즉석에서 칵테일을 만든다. 마사지를 권하는 동양인 여자가 다가온다. 상체만 하면 얼마고 전신을 하면 얼마라고 가격을 흥정한다.

해변 한쪽에 체력단련장이 있다. 몸짱의 남자들이 근육을 자랑하고 있다. 나는 철봉에 매달려 턱걸이를 해보려고 애를 쓰는데 한개도 힘들다.

멀리 나체로 산책하는 남자가 있다. 남자는 천천히 걷는다. 아무도 그를 신경쓰지 않고 그도 자유로이 해변을 걷는다.

서점에 들러 까뮈의 이방인을 사고

보케리아 시장에 들러 굴을 산다.


여행지 정보
● 스페인 바르셀로네타 해변



다시 바르셀로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굴이 거기나 여기나 비슷하네용..

네 비슷합니다

곰돌이가 @parkname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643번 $32.678을 보팅해서 $32.79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바르셀로나를 보다가 굴에서 미쳐가고 있습니다. 굴을 너무나 좋아하는 일인~~

레몬과 굴의 조화는 환상입니다.

Hi @lager6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62 which ranks you at #171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714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읽고 갑니다^^;

  • 편안한 날들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