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산국립공원탐방안내소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내장산에 가게 되면 탐방안내소라는 곳이 있는데..
처음 갔을때 이곳에 문이 닫혀서 들어가보지 못했거든요..
다음에 들어가 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마침 시간이 되어서 안내소에 들어가 봤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요..
붙에 있는 곳에 단풍잎이 놓여져 있고.. led등으로 빛을 보내서 정말 멋지긴 하네요..

내장산의 아름다운 사진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이건 내장산 주변의 모형도 입니다.
제가 어디에 있고 어떤 모양의 산을 등산할수 있는지 볼수 있네요..

학습자료가 있네요..
단풍이 왜드는지? 이건 학교 다닐때 배웠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더라고요..

전시물이 생각보다 많네요..

이건 보면 알수 있으니깐..

내장산 비단벌레..라고 하네요..

비단벌레에 대한 설명이고요..

내장산 하면 단풍이 생각나잖아요.. 탁본 뜨기도 있네요..

여기에 전시된 사진이 멋지네요..
몇장은 제가 한번 다시 찍어 봤는데요..
이런 멋진 사진은 못찍을 것 같습니다.

가까이 찍어 봤지만, 그냥 이렇게 보면 일부 보이는데요..
나중에 한번 들려서 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옛날 집 모형이 있네요..
애들과 함께 오면 교육적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
안내소라고 해서 그냥 안내만 하는 곳인줄 알았는데..
이건 학습장도 될정도로 잘 해놨네요..
등산가기전에 한번 들렸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정읍시 내장동 내장산탐방안내소



내장산국립공원탐방안내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actifit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ctifit님의 Actifit Updates: New Daily Random 2x Reward. Fitness Trainers. Top Daily Actifitters. Delegation Status.

...%|post|
#7|dreemsteem|15|20296|67.25 Tokens|6.72%|post|
#8|ldsklee35|13091|66.25 Tokens|6.62%|post|
#9|j85063|57|15550|65.25 T...

젤아래사진은 저희 시골집이네요. ㅋㅋ 보클합니당.

보클 감사합니다.

Very nice photos you have there mate
Dclicked :-)

탐방 안내소가 저렇게 별도로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유명한 산은 다르군요~^^ 보클!

말씀대로 탐방 안내소를 가장한 전시관이군요!
좋은데요^^
가족이랑 한번 간다면 들러야 겠네요.
DFCFA4C3-B2AB-486E-BEF1-1C8536FCC813.jpeg

Dclicked and upvoted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Dclicked 😊 meosjin halu doeseyo.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