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도소 세트장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교도소를 체험할수 있는 교도소 세트장이 있는데요
그곳이 바로 익산에 있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관람객 협조사항이 있고요..

익산을 소개하는 안내판이 있네요.
주차장이 조금 적기는 하네요..

관람시간을 안내하고있습니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교도소가 나오는 영화는 여기서 촬영을 한다고 합니다.

안에 들어가 봤습니다.
바로 이 차가 있는데요..

이차의 정체가 고백버스라고 합니다.

사랑의 수갑을 채우는 연인들이 있네요..
아까 고백버스에서 사가지고..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다고 자물쇠를 채우고 놓아둔곳이네요..

교도소 안의 운동장이 있네요..

이건물은 모르겠고요..
들어가질 못하게 되어 있네요..

영화에 자주 나오죠..
접견실.. 감옥에 갖힌 분들 면회 가는 곳 말이죠..

여기서 전화로 면회를 하잖아요..

이제 안을 들여다 보았는데요..

정말 감옥의 풍경이 펼쳐지네요..

여기는 홍보하는것 같은데요..
여기서 촬영된 영화 드라마를 소개하고 있는데..
정말 많네요..

어딜가나 이런 것은 꼭 있더라고요..
포토라인..

여기도 있네요..

직업훈련 관련 내용도 있고요..

감옥 안입니다.

2층인데요..
울애가 여기 올라오니깐 무서워 하더라고요..

최수복 체험을 하는데요..
무료로 하는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보이는 풍경은 이렇게 됩니다.
죄수 체험도 할수 있고 간수 체험도 해볼수 있는 곳인데요..
독방도 있고, 다인실도 있네요..
보시면 정말 감옥이 좋은 환경은 아니다는걸 느낄수 있고요..
촬영장으로 유명해서 한번 가면서 들려볼만한 곳인것 같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익산시 성당면 함낭로 207



교도소 세트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익산에 이런곳이 있었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익산에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감옥 안의 실제 많이 무섭네요 ㄷㄷㄷ

세트장이니 이렇죠..
실제는 더욱더 위압감이 느껴지지 않을지?? ㅎㅎ

오호..저의 고향에 이런곳이 있다닝..

제가 요세 익산에 자주 갑니다.
볼곳이 많더라고요..~~

고향소식을 볼수 있어 저는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익산에 교도소세트장이 있군요
체험해보면 재미있을듯 하네요 ㅎ

체험해보면 좋아요~~

들어가면 입감이군요.

그렇죠.. 들어가면 바로 입감..

하하 일부러 교도소체험은 하기싫을거 같은데요^

일부러 하지 않아도 영화 드라마 촬영지로 가치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

교도소 체험이라 재미있겠네요...

교도소 체험 좋기도 하고.. 죄수 나 간수 체험도 할수 있으니 말이죠. ㅎㅎ

캬~! 세트당~♥♩♬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